기획 & 캠페인
"품절 소동 스파오 '패쪼', 온라인으로 사전 구매하세요~"
상태바
"품절 소동 스파오 '패쪼', 온라인으로 사전 구매하세요~"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14.07.28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랜드가 전개하는 SPA브랜드 스파오는 28일 F/W시즌에 앞서 히트상품인 패딩조끼를 오는 8월 7일까지 사전 판매 한다고 밝혔다.

스파오 패딩조끼는 100% 오리털 충전재를 사용하면서도 2만9천90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매년 출시 때마다 히트 친 제품이다. 작년 하반기 6개월 동안 총 30만 장 이상, 일 평균 1천800여장 씩 팔려나가며 스파오의 베스트 상품으로 자리매김했다.

지난해 ‘패쪼’라는 애칭으로 인기를 끌며 전국 매장서 조기 품절 사태를 빚자 올해에는 온라인 사전 판매를 통해 원하는 컬러와 사이즈를 미리 선택해 구매할 수 있도록 한 것.

이랜드 스파오 관계자는 “스파오 오리지널 ‘패쪼’는 가벼우면서도 따뜻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한 것이 장점”이라며 “이번 사전 온라인 판매는 변덕스러운 간절기에 보온기능 뿐 아니라 레이어드 스타일을 찾는 소비자가 늘어 출시를 앞당기게 됐다”라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패딩 조끼는 총 22개의 색상으로 구성됐다. 남녀노소 부담 없이 입을 수 있는 베이직 라인 14개 색상과 여성 체형에 맞춘 슬림핏 부드러운 색상의 파스텔 라인 8개 색상이다.

그 중 온라인 사전 판매에서 구매할 수 있는 색상은 베이직 라인 7개와 파스텔 라인 8개, 총 15종이다. 특히 작년에 품절 대란을 일으켰던 네이비와 블랙 컬러가 온라인 사전판매에 포함된다.

사전 판매 기간 동안에는 구매고객 전원에게 무료 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스파오닷컴 온라인몰 및 스파오 브랜드 페이스북,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조윤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