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일동후디스 '산양유아식',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 수상
상태바
일동후디스 '산양유아식',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 수상
  • 안형일 기자 ahi1013@csnews.co.kr
  • 승인 2015.03.27 13:02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동후디스(대표 이금기)는 프리미엄 유아식 '산양유아식'이 '2015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을 4년 연속 수상했다고 27일 밝혔다.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은 제품의 우수성을 뛰어넘어 친밀감, 열정, 책임감으로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는 브랜드를 선정하는 시상이다.

일동후디스에 따르면 '산양유아식'은 국내 프리미엄 유아식 중 모유에 가장 가까운 영양성분으로 구성된 제품이다. 뉴질랜드의 청정자연 속에서 항생제, 인공사료 등을 일절 사용하지 않고 자연방목으로 키운 산양의 신선한 원유를 착유 24시간 내 제품화해 신선하고 깨끗하다.

특히 산양유 성분을 탈지하지 않고 그대로 만들어 α-s1 카제인 단백질이 없고, 알레르기를 유발하는 β-락토글로블린이 적어 아기들이 소화하기 편한 제품이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산양유아식'을 먹은 후 달라지는 아기의 모습에 엄마들 사이에 입소문이 퍼지며 2003년 출시 이후 산양분유 시장의 대표상품으로 자리 잡았다"며 "아기에게 직접 먹여본 엄마들이 품질의 차이를 확인했다는 점에서 명품브랜드라고 자부한다"고 말했다.

이어 "아기의 건강과 성장발달에 기여하고자 하는 일동후디스의 기업이념을 인정받은 것으로 앞으로도 좋은 제품으로 소비자들이 주신 사랑과 신뢰를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수상사진] 2015 가장사랑받는브랜드대상 수상.jpg
[소비자가만드는신문=안형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pbspbs 2015-07-17 11:37:29
산양은 일동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