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불스원, 유막제거용 발수코팅제 4종 출시
상태바
불스원, 유막제거용 발수코팅제 4종 출시
  • 김건우 기자 kimgw@csnews.co.kr
  • 승인 2015.06.16 1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동차 용품 기업 불스원(대표 이창훈)은 장마철 운전자의 시야확보를 위해 손쉽게 사용이 가능한 스틱 형태의 '레인OK 유막제거 이지그립', '레인OK 발수코팅 장기지속 이지그립' 2종과 티슈 형태의 '레인OK 유막제거 티슈', '레인OK 발수코팅 티슈' 2종을 출시했다.

유막이란 물이나 유리 세정제로 제거되지 않는 물 때, 기름때, 각종 오렴 및 코팅 잔여물로 시야를 흐리게 만드는 유막을 주기적으로 제거해주면 시야가 깨끗해져 안전 운전에 도움을 준다.

발수코팅제는 자동차 외부 유리면에 물방울을 밀어내는 특수 성분의 막을 코팅하는 것으로 발수 코팅이 된 유리면에서는 빗방울이 흐르지 않고 둥글게 맺혀 튕겨 날아가게 해 비오는 날 및 야간 운전 시 안전 운전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unnamed.jpg
불스원이 새롭게 출시한 레인OK 이지그립 2종은 소비자의 사용 편의를 고려한 스틱형 제품으로 자동차 유리창 도포 시 용액이 손에 묻지 않으면서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레인 OK 유막제거 이지그립은 자동차 유리의 외부 물 때와 기름때, 각종 코팅 잔여물을 손쉽게 제거 가능하며 그 외에 욕실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다. 레인 OK 발수코팅 장기지속 이지그립은 자동차의 유리와 사이드미러의 발수코팅 제품으로 1회 사용으로 최대 6개월까지 발수효과가 지속된다.

또한 불스원 레인OK 티슈 2종은 어디서나 간편하게 유막제거와 발수코팅 시공이 가능하며 컴팩트한 지퍼백 포장으로 보관도 용이하다. 또한 각각의 티슈엔 유리세정 티슈도 함께 들어있어 물 없이도 작업이 가능하다.

레인OK 유막제거 티슈는 동봉된 유막제거 티슈로 유리면의 찌든 때와 유막을 제거한 후 유리세정 티슈로 깨끗하게 마무리하면 된다. 유막제거 작업뿐 아니라 발수코팅 전 사전작업용으로도 모두 사용 가능하다. 

불스원 마케팅 디렉터 유정연 전무는 "장마철 안전운전을 책임지는 불스원은 성능뿐만 아니라 운전자의 사용편의를 향상시킬 수 있는 제품을 끊임없이 연구, 개발하고 있다"며 "이번 레인OK 이지그립과 티슈형 제품 모두 복잡한 유막제거와 발수코팅을 간편하게 해주는 제품으로 장마철 운전자의 안전을 지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설명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 = 김건우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