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기업브리핑] 갤러리아, 심폐소생술 경연대회 · LF 스타일캐스트 운영 · 일동 후디스타즈 1기 모집 外
상태바
[기업브리핑] 갤러리아, 심폐소생술 경연대회 · LF 스타일캐스트 운영 · 일동 후디스타즈 1기 모집 外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15.10.20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갤러리아, 심폐소생술 경연대회...고객 안전 책임의식 강화

한화갤러리아가 심폐소생술을 통해 고객 안전의 책임의식 강화에 나섰다.

한화갤러리아는 20일 천안에 위치한 센터시티점 ‘아트홀’에서 ‘갤러리아 심폐소생술 경연대회’를 진행했다.

이번 심폐소생술 경연대회에는 황용득 한화갤러리아 대표이사가 직접 심사위원장으로 참여해 다중이용시설 근무자로서의 책임의식 고취에 대해 강조했다.

심폐소생술 경연대회는 지점별로 1개 팀이 출전, 천안서북소방서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총 5개 팀이 참여했다. 상황대처 능력을 평가하기 위해 상황별 시뮬레이션을 위한 롤플레잉을 진행했고 전달력, 수행력, 팀위크 등 총 3개 항목을 평가했다.

한화갤러리아는 올해부터 백화점 현장에서 근무하는 정직원 1천51명을 대상으로 응급상황 발생 시 고객의 안전을 위한 심폐소생술을 포함한 비상훈련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1020-갤러리아.jpg

LF, 동영상 쇼핑 컨텐츠 ‘LF스타일캐스트’ 운영

LF(대표 구본걸, 오규식)는 20일 동영상 쇼핑 컨텐츠 ‘LF스타일캐스트(Stylecast)’(이하 스타일캐스트)를 LF몰과 동아TV를 통해 론칭했다.

최근 포털 TV캐스트나 팟캐스트 등 인터넷망을 통해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하는 캐스트 방식의 활용이 보편화됨에 따라 LF는 트렌디한 라이프스타일 상품들을 캐스트 방식으로 소개하는 스타일캐스트를 선보인다.

스타일캐스트는 1분 30초에서 6분 분량의 동영상을 통해 제품에 대한 정보 및 코디를 제안하는 콘텐츠다. 소비자들은 모델이 제품을 실제로 착용한 모습을 보고 스타일링 팁을 얻을 수 있으며, 전화 혹은 인터넷‧모바일을 통해 구매까지 가능하다.

스타일캐스트는 질바이질스튜어트의 트렌치코트와 속옷세트, 캐서린 말란드리노의 스니커즈와 팔찌 등 총 4가지 품목으로 운영을 시작한다.
1020-LF.jpg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일동후디스, 온라인 서포터즈 '후디스타즈' 1기 모집

일동후디스(회장 이금기)가 온라인 서포터즈 '후디스타즈' 1기를 모집한다.

후디스타즈는 일동후디스의 다양한 제품들을 직접 사용해 보고 일상생활 속의 경험담을 각자의 블로그 및 SNS 등 온라인에 공유하는 온라인 서포터즈이다.

모집기간은 11월 12일까지이며 트렌드스타즈 50명, 맘스타즈 50명 총 100명을 선발한다. 전국 모든 20~49세의 여성이라면 지원 가능하며 맘스타즈의 경우 0~4세의 아기엄마로 신청이 제한된다. 합격자는 11월 25일에 발표한다.

후디스타즈의 활동기간 동안은 물론 활동 결과에 따라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매월 2회 체험제품이 무료로 제공되며 정해진 미션 달성 시 온라인 쇼핑몰 후디스몰의 마일리지 3만 포인트도 추가로 제공된다. 또 후디스몰 프레스티지 멤버십에 무료로 가입되며 월별 우수활동자, 최종 우수활동자에게는 풍성한 경품이 증정될 계획이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서포터즈 활동을 통해 프리미엄 유아식을 비롯해 유제품, 건강식품 등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고 있는 일동후디스 제품에 대한 경험과 정보를 더 많은 소비자들과 나누고자 한다"며 "종합식품기업으로 도약하고자 하는 일동후디스의 성장과 발전을 함께할 소비자들의 참여와 적극적인 관심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사진] 온라인 서포터즈 후디스타즈 모집공고.jpg
JW중외그룹, 장애인합창단 '영혼의 소리로' 공연 개최


JW중외그룹은 공익재단인 중외학술복지재단이 후원하는 홀트 장애인합창단 '영혼의 소리로'의 정기공연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오는 21일 용산구 소재 국립중앙박물관 극장 용에서 개최되는 이번 공연은 작곡가 주영훈의 사회로 진행된다. 합창단은 손종범 선생의 지휘 아래 지난 1년 동안 연습한 '혼자가 아니야', '꽃밭에서' 등을 비롯한 10여 곡의 노래를 선보인다. 이외에도 가수 김조한이 게스트로 참석해 무대를 더욱 빛낼 예정이다.

2015년 공연.jpg
한편 '영혼의 소리로'는 지난 1999년 국내 최초로 중증 장애인들로만 구성된 합창단이다. 대다수 단원이 2가지 이상의 중증 장애를 지니고 있어 노래 한 곡을 익히는 데 1개월 이상이 소요된다.

홀트 일산복지타운 관계자는 "지난 1년 동안 단원들이 장애를 딛고 함께 노력해서 만든 화음은 지금껏 경험해보지 못한 감동을 선사할 것"이라며 "많은 사람들이 이들의 노래를 통해 삶에 대한 용기와 희망을 갖게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동원산업, '2015 한국의 경영대상'에서 대상 수상

동원산업(대표 이명우)은 서울 서대문구 그랜드힐튼 호텔에서 개최된 '2015 한국의 경영대상'에서 '고객만족경영부문 종합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한국의 경영대상'은 총체적 경영혁신 활동을 통해 탁월한 성과를 창출하고 이해관계자들에게 신뢰와 존경을 받고 있는 기업에게 주어지는 상이다.

동원산업은 탁월한 경영성과와 고객가치를 창출해 산업발전에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받아 3년 연속 고객만족경영부문 종합대상을 수상했다. 앞서 지난 2월에는 KMAC가 인증한 '2015년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수산부문 1위에도 선정된 바 있다.
(동원그룹) 동원산업 '2015 한국의 경영대상'에서 '종합대상' 수상_151020.JPG
▲ 동원산업 김종성 부사장(왼쪽에서 세 번째)
동원산업 이명우 사장은 "동원산업은 지난 40여 년이 넘는 시간 동안 과감한 투자와 도전을 통해 수많은 위기를 기회로 바꾸어 성장해왔다"며 "동원산업은 고객 맞춤형 전략을 통해 고객의 가치를 최우선으로 하는 글로벌 기업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전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안형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