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KB국민은행, 올해도 KB굿잡아카데미 진행..취업준비생들 전격지원
상태바
KB국민은행, 올해도 KB굿잡아카데미 진행..취업준비생들 전격지원
  • 윤주애 기자 tree@csnews.co.kr
  • 승인 2016.03.29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국민은행(행장 윤종규)이 올해도 취업준비생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KB국민은행은 지난 28일 은행의 천안연수원에서 올해로 다섯번째 'KB굿잡 취업아카데미'를 진행했다. 특성화고생, 전역(예정)장병, 대학생 등 250명을 대상으로 취업교육(1박2일 일정)이 이뤄졌다. 

KB굿잡 취업아카데미는 희망 직무별 취업컨설팅 및 맞춤형 교육으로 구직자들의 취업을 지원한다. KB국민은행은 'KB굿잡 취업박람회'와 취업교육을 연계해 구직자들을 돕고 있다. 

7.JPG
▲ (앞줄 가운데) 이광석 인크루트 대표와 김홍순 교육부 직업정책교육과장, 윤중근 KB국민은행 중소기업기획부장이 지난 28일 KB국민은행 천안연수원에서 특성화고생, 전역(예정)장병, 대학생 등 250명의 취업준비생과 'KB굿잡 취업아카데미'를 진행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KB국민은행)

교육생은 희망 직무에 따라 ▲마케팅.영업 ▲기술.연구개발 ▲경영.기획 중 한 과정을 선택할 수 있다. 총 18시간에 걸쳐 2016년 상반기 채용동향 및 취업전략, 입사지원서 작성법, 모의면접, 이미지 메이킹 등을 수강할 수 있다. 

KB국민은행은 구인.구직사이트 인크루트와 연계해 'KB굿잡 온라인 취업학교'도 운영하고 있다.

이 학교는 중소기업과 청년 구직자의 구인∙구직 지원을 위해 학생 1천명을 선발하고 취업컨설팅을 집중적으로 지원한다. 학교는 무료로 다닐 수 있으며, 오는 6월24일까지 선착순으로 학생들을 모집한다. '2016 KB굿잡 부산광역권 취업박람회' 홈페이지에서 응모하면 된다. 

KB국민은행은 오는 5월 11일, 12일 양일간 부산에서 KB굿잡 취업박람회를 열 계획이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윤주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