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P&G 오랄-비, 홈플러스와 ‘맘앤키즈 구강 클래스’ 공동 진행
상태바
P&G 오랄-비, 홈플러스와 ‘맘앤키즈 구강 클래스’ 공동 진행
  • 조지윤 기자 jujunn@csnews.co.kr
  • 승인 2016.08.09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P&G의 구강전문 브랜드 오랄-비가 홈플러스와 손잡고 5~7세 자녀와 엄마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맘앤키즈 구강 클래스’를 오는 25일까지 진행한다.
1. 8일, 홈플러스 부천상동점에서 열린 오랄-비 맘앤키즈 구강 클래스에서 연세메이트 치과 윤승환 원장이 올바른 칫솔질법을 설....jpg
▲ 지난 8일 홈플러스 부천상동점에서 열린 '오랄-비 맘앤키즈 구강 클래스'에서 연세메이트 치과 윤승환 원장이 올바른 칫솔질법을 설명하고 있다.

전국 홈플러스 문화센터 중 48개 지점에서 진행되는 이번 구강 클래스에서는 구강 전문가가 엄마와 아이를 위한 올바른 양치법을 소개한다.

구강 클래스 참여자는 구강 전문가로부터 충치, 치주질환 등 구강질환의 주원인인 플라그를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칫솔질 방법을 배울 수 있게 된다.

또한 오랄-비는 클래스 진행 후 해당 매장에서 오랄비바이탈리티 전동칫솔 및 어린이 전동칫솔인 스테이지스 파워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오랄-비 관계자는 “어릴 때 올바른 칫솔질 방법을 배워두면 성인이 돼서도 구강을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구강을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3. 8일, 홈플러스 부천상동점 문화센터에서 진행된 오랄-비 맘앤키즈 구강 클래스에서 한국 P&G 오랄-비 김장미 치위생사가 ....jpg
▲ 지난 8일 홈플러스부천상동점 문화센터에서 진행된 '오랄-비 맘앤키즈 구강클래스'에서 한국P&G 오랄-비 김장미 치위생사가 올바른 칫솔질법을 설명하고 있다.
한편 오랄-비는 P&G의 의뢰로 각 나라 치과의사들을 대상으로 실시한 표본설문조사에서 세계 1위 치과의사 추천 칫솔 브랜드로 선정된 바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지윤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