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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염에 에어컨 고장...제조사-설치업체 핑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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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염에 에어컨 고장...제조사-설치업체 핑퐁
구매처에 따라 책임 소재 달라...소비자만 숨막혀
  • 조지윤 기자 jujunn@csnews.co.kr
  • 승인 2016.08.11 08:40
  • 댓글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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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주 2017-08-06 16:09:16
캐리어에어컨 서로 책임 떠다밀기 아주 똑같네요 월요일 신고 예정

원민호욱 2016-08-19 19:19:21
10년 넘은 삼성 가전은 고장나면 버려야 합니다. 부품이 없어서 지들도 어쩔수 없다며 고객님이 알아서 판단하라는 답변... 장인 정신이라고는 눈꼽만큼도 찾아볼수 없는 삼성...새제품 신제품 얼렁뚱땅 만들어 팔면 그만이라는 인식뿐이고 기간 오래된 제품은 제고 없어 고치지도 못하고 차라리 품질좋은 외제품을 사용을 사용 해야 하나....국산애용은 지들이 애용하게 만들어야 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그래도 옛날 가전은 10년이 넘어도 쓸수는 있게 만들더니만 요새는 이쁘고 보기 좋은것만 만들어 실용성도 없고 다 사용하지도 못하는 셀 수도 없는 기능들만 잔뜩 만들어 답답합니다. 삼성

석스탁 2016-08-13 18:32:20
저도 3년간 에어컨 안켜고 살다가 올해는 너무 더워서 켰습니다. 그런데 냉풍은 커녕 선풍기 바람 나옵니다.
구매 3년 동안 안썼다고 봐도 무관할 정도로 새 제품 상태 입니다. 집도 새집 에어컨도 새집 도관 모두 매립되어 있습니다. 그런데 냉매가 없습니다. 지금 서비스 기사 왔다가서 확인 했습니다. 수리비 테스트 포함 20만원이랍니다. 저같은 경우는 서비스 기간이 지나서 무상이 안된다고 합니다. 그래서 지금부터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계속 쌍루 작정입니다. 설치기사를 찾아내든지 나는 수리비 못내니까 가져 가던지 알아서 하라고 할 작정입니다.

나야 2016-08-12 21:18:31
우리집은 11일째 as못받고 있어요
성이 나죽겠네요
어떡해야 분이 풀릴까요?

소꾸비 2016-08-11 17:51:23
삼성 직영 매장에서 구입하고 지들이 설치했는데도 매년 가스 넣는건 어쩔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