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게임빌 ‘워오브크라운’, 글로벌 사전 예약 시작
상태바
게임빌 ‘워오브크라운’, 글로벌 사전 예약 시작
  • 박관훈 기자 open@csnews.co.kr
  • 승인 2017.04.05 1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기대작 ‘워오브크라운(War Of Crown)’의 글로벌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고 지난 3일 밝혔다.

게임빌과 애즈원게임즈(대표 김주현)가 손잡고 선보일 야심작 ‘워오브크라운’은 판타지 세계관의 3D SRPG로 ‘당신의 운명을 바꿀 턴과 무브, RPG의 NEW TURN’을 슬로건으로 내세웠다.

양사는 기존 수집형 RPG 노하우에 ‘전통적 감성’과 ’전략적 깊이’를 담아 ‘RPG의 새 시대’를 예고, 세계 전역에서 통할 메가 히트 게임을 배출한다는 계획이다.

크기변환_[게임빌] 워오브크라운 사전 예약 배너 이미지.jpg
워오브크라운은 이달 중 글로벌 시장에 동시 출시될 예정이다. 게임빌은 워오브크라운의 출시 전까지 글로벌 전역에서 대대적인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게임빌은 사전 등록 참여자 전원에게 게임 내 재화인 ’300가넷’을 제공하고, SNS를 통해 친구를 초대하면 캐릭터 ‘4성 카린(불속성) 확정권’을 추가로 선물한다.

한편 워오브크라운은 글로벌 파이널 CBT 이후 호평이 잇따르고 있으며, 일본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실제로 ‘워오브크라운(‘デスティニーオブクラウン’, ‘Destiny Of Crown’)’은 일본 유명 사전 등록 앱 ‘예약탑텐’의 주간 랭킹 순위에서 안드로이드 1위, iOS 2위를 차지하며 흥행 가능성을 높이고 있다.

게임빌 관계자는 “최근 마친 글로벌 CBT(클로즈 베타 테스트) 이후 ‘워오브크라운’에 대한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면서 “전 세계 유저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확산되고 있는 상황”이라고 설명했다.

그는 이어 “세계 각국 유저들은 이 게임의 아기자기한 캐릭터와 이동 전략성, 탄탄한 스토리에 높은 점수를 주고 있다”고 덧붙였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박관훈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