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넷마블, 내달 10일까지 SSG닷컴서 ‘세븐나이츠 브랜드 기획전’ 운영
상태바
넷마블, 내달 10일까지 SSG닷컴서 ‘세븐나이츠 브랜드 기획전’ 운영
  • 박관훈 기자 open@csnews.co.kr
  • 승인 2017.06.12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는 신세계그룹 통합 온라인몰 'SSG닷컴'에서 '세븐나이츠 브랜드 기획전'을 오픈한다고 12일 밝혔다.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세븐나이츠'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상품을 판매하는 이번 기획전은 6월 12일부터 7월 1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피규어▷TCC카드(Tradable Collection Card, 오프라인 카드 상품)▷폰케이스▷USB▷마우스롤패드▷직소퍼즐▷머그컵▷쿠션▷아트북 등 140여 점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넷마블은 이번 기획전을 통해 아일린 피규어를 정식 판매를 한다. 아일린 피규어는 1/6 스케일 높이 약 29cm로 원화를 그대로 구현한 고급 피규어다. 이 피규어는 ‘불멸의 여제'라 불리는 아일린의 무기, 갑옷, 바람에 나부끼는 망토 등 디테일을 자랑한다.

크기변환_세븐나이츠_브랜드_기획전_이미지_0612.jpg
이밖에도 넷마블은 3만 원 이상 구매한 이에게 '6성 영웅 선택권'을 증정하며, 5만 원 이상이면 3만 원 혜택과 함께 300 루비(게임재화)를 추가로 제공한다.

아울러 아일린 피규어 정식판매를 기념해 넷마블은 해당 피규어 구매자에게 500루비(게임재화)를 증정한다.

넷마블 윤혜영 제휴사업팀장은 "세븐나이츠 팝업 스토어를 지난해 12월 한 달 가량 운영해 큰 호평을 받아 이에 힘입어 온라인 스토어를 오픈했다"며 "앞으로도 세븐나이츠 상품을 만날 다양한 기회를 발굴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박관훈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