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투썸플레이스, ‘김태리’ TV광고 시작 “유러피안 감성 전할 것”
상태바
투썸플레이스, ‘김태리’ TV광고 시작 “유러피안 감성 전할 것”
  • 이지완 기자 wanwan_08@csnews.co.kr
  • 승인 2018.05.08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썸플레이스가 배우 ‘김태리’가 등장하는 신규 TV 광고를 시작으로 마케팅 활동에 돌입한다고 8일 밝혔다.

회사 측은 커피와 디저트를 함께 즐기는 유럽의 감성은 전하는 것이 이번 캠페인의 기획의도라고 전했다. 광고 온에어와 동시에 더블브루(콜드브루+에스프레소)커피와 달콤한 디저트인 ‘크렘슈’를 선보인다.

1.jpg

투썸플레이스는 TV 광고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해당 디저트 구매 시 디저트와 어울리는 커피를 무료 제공, 다양한 행사를 통해 커피와 신제품 교환권 증정 이벤트를 연다.

투썸플레이스는 관계자는 “커피에 디저트를 곁들이는 일명 ‘유러피안 페어링’을 제안하고 이를 통해 차별화된 유러피안 카페 문화를 알릴 것”이라며 “올해 집행하는 TV 광고를 포함한 전국 단위 캠페인은 투썸의 브랜드 가치를 극대화하고 궁극적으로 브랜드의 지속적인 성장을 견인하는 도약판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지완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