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SM그룹 건설부문 ‘24시간 고객서비스센터망’ 구축...우오현 회장 특별지시
상태바
SM그룹 건설부문 ‘24시간 고객서비스센터망’ 구축...우오현 회장 특별지시
  • 정우진 기자 chkit@csnews.co.kr
  • 승인 2018.07.06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그룹(회장 우오현)이 자사 건설사업과 관련한 소비자 만족도를 높일 목적에서 건설부문 고객서비스센터망을 개소했다고 6일 밝혔다.

SM그룹 건설부문은 이날 오후 2시 서울 영등포 소재 당산동 사옥에서 김종열 AS센터 총괄사장을 비롯한 건설사 사장단 등 내외 귀빈 40여 명을 초청해 ‘고객서비스센터 발대식 및 고객만족 선언식’을 개최했다.

이번 고객서비스센터 개소는 우오현 SM그룹 회장의 특별지시로 이뤄졌다. 경남기업(아너스빌)과 동아건설산업(라이크텐), 우방·우방산업(아이유쉘), 삼환기업(나우빌) 등 그룹 건설부문 계열사가 주축이 돼 전국 5개 권역별로 주택 AS센터를 운영하게 된다.

3.jpg
▲ SM그룹 건설부문이 6일 서울 영등포 소재 당산동 사옥에서 '고객서비스센터 발대식 및 고객만족 선언식'을 개최했다.

SM그룹 측은 AS센터를 중심으로 전국 10만 여 세대에 신속한 사후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총력을 기울일 방침이라고 전했다.

또한 전국망 콜센터를 도입해 소비자와 소통채널을 구축할 계획이다. 언제나 연락하면 전화를 받을 수 있도록 사안에 따라 24시간 운영되기도 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와 함께 순환승합차를 운영해 현장 중심의 ‘찾아가는 서비스’도 시행해 나가기로 했다. 또한 센터 간 서비스 네트워크 확대와 구성원의 역량 강화교육을 통해 서비스 수준을 한층 강화해나간다는 방침이다.

김종열 SM그룹 건설부문 AS센터 총괄사장은 이 날 발대식에서 “시공과정에서의 안전 및 품질확보 뿐만 아니라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신속하고 체계적인 고객 대응 서비스로 소비자 감동을 실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정우진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