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안마의자로 꿀잠" 바디프랜드 ‘대한민국 수면 개선 프로젝트’ 실시
상태바
"안마의자로 꿀잠" 바디프랜드 ‘대한민국 수면 개선 프로젝트’ 실시
  • 정우진 기자 chkit@csnews.co.kr
  • 승인 2018.07.09 1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디프랜드(대표 박상현)이 안마의자를 활용해 소비자들의 여름 열대야 극복과 수면 질 개선을 위한 ‘대한민국 수면 개선 프로젝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대한민국 수면 개선 프로젝트는 특허 등록에 임상 입증까지 완료된 ‘수면 안마 프로그램’과 우수한 탄성, 통기성, 항균성 등으로 양질의 수면 환경을 제공한다고 평가받는 라클라우드 천연 라텍스 침대를 활용해 이를 구매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 등을 제공하는 프로모션 행사다.

바디프랜드는 이번 프로젝트를 오는 8월 17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전국 124개 직영전시장과 매장, 온라인 등 모든 유통채널에서 안마의자와 라클라우드 라텍스 침대를 렌탈, 구매한 소비자들에게 할인 및 경품, 사은품 증정 혜택을 제공한다는 것이다.

바디프랜드는 안마의자와 라클라우드 침대 등이 포함된 ‘수면 개선 패키지’로 제품을 렌탈. 구매하면 월 렌탈료 5000원 상당을 60개월 동안 할인받을 수 있다고 알렸다.

팬텀과 팬텀블랙6에디션, 팰리스, 렉스엘플러스, 파라오, 파라오S 등의 안마의자 6종과 메트리스와 프레임을 포함한 라클라우드 침대를 함께 렌탈, 구매해야 혜택 대상이 된다.

스크린샷 2018-07-09 오후 5.01.14.png

바디프랜드는 푸짐한 경품 혜택도 마련했다고 강조했다.

수면 개선 패키지 이용 고객을 포함해 안마의자 렌탈, 구매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라클라우드 매트리스(Q, 20cm)를 경품으로 증정한다고. 같은 기간 라클라우드 렌탈, 구매한 고객 30명은 여성 특화 마사지 기능이 강조된 ‘팰리스’ 안마의자를 받을 수 있다고도 알렸다.

또 프로젝트 기간 중 바디프랜드의 헬스케어 제품을 렌탈, 구매한 선착순 고객 5000명에게는 라클라우드 뱀부안 타올세트가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바디프랜드는 경품 당첨자를 9월 13일 홈페이지에 공지하고 개별통보도 할 예정이라 전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지난해 영국의 한 경제 조사기관이 실시한 설문에서 행복지수 상위 20%에 속한 65%가 행복의 이유로 ‘잠을 잘 잔다’고 답했을 정도로 숙면은 현대인의 삶의 질을 결정하는 중요한 지표”라며 “꿀잠에 유용한 다양하고 검증된 기능을 갖춘 바디프랜드의 프리미엄 헬스케어 제품으로 건강하게 여름을 나면서 푸짐한 할인, 경품 혜택까지 받아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정우진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