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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딩의류 품질불량에 보상 엉망...하자입증 어쩌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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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딩의류 품질불량에 보상 엉망...하자입증 어쩌나?
소비자원 등 심의 필요...감가상각 보상 2차 불만
  • 한태임 기자 tae@csnews.co.kr
  • 승인 2018.12.13 07:09
  • 댓글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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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는 호구? 2018-12-21 17:01:33
불량제품을 제대로 된 ‘상품’이라고 볼 수 있나요?
상품으로서의 가치가 없는 불량품을 두고 감가상각을 따지며 판매금액의 일부만 환불한다는 저런 말도 안되는 법은 누가 지정한 것이며, 그걸 따르는 업체는 무슨 생각을 갖고 있는 건지요.
불량품 판매하고 감가상각을 따져 일부만 환불해주고 나머지 미환불 금액은 수익으로챙긴다?
소비자를 호구로 보는 장사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