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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자수첩] 증권사, 디지털 혁신 외치면서 반복되는 접속장애 사고는 해결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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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자수첩] 증권사, 디지털 혁신 외치면서 반복되는 접속장애 사고는 해결불가?
  • 김건우 기자 kimgw@csnews.co.kr
  • 승인 2019.03.08 07:05
  • 댓글 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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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도 2019-03-08 17:54:37
장애가 발생된 시간의 진실을 밝혀주세요. kb증권사는 먹통에 따른 보상기준을 명백히 하라!!

룰루 2019-03-08 17:55:56
2시40분 가량부터 4시까지 먹통이엇고
4일까지
매도한사람만 보상을 30~40프로해준다는 헛소리만 하네요
미리 매도문자 보냇음 모두 매도 햇겠지만
4일날 통화햇을때도 직원들말은 제각기 달랏고 피해를보는건 kb증권을 사용한 고객뿐이네요
민원을넣어도 답이없고
연락도 잘안됫으면서
4일까지 매도한사람만 최소의 보상이라니
수수료 내고 내권리를 행사못한 고객을
호갱으로본 kb증권 두고봐라

Kb증권피해자 2019-03-08 18:06:50
저도 그 해자이네요. Kb증권에 마음이 너덜너덜해졌는데 기자님글에 조금 치료가되네요. Kb증권은 수수료는 다 받아먹고 손해배상은 자기들 기준으로 준답니다. 그냥 조용히 받던지 아님 다시 민원신고 하랍니다. 제가 장애받은 시간은 안된답니다. 자기들 시간에 맞추랍니다. 어이가 없네요... 제 돈도 제가 못지키고 공산당이 따로 없어요ㅜㅜ 너무 힘듭니다

인천댁 2019-03-08 18:16:06
피해자의 심정을 잘~대변해준 기사네요!
피해보상 제대로 안된다면 끝까지 싸워봐야겠지요?!
힘냅니다!

영화이 2019-03-08 18:18:43
기자님 답답한 맘에 조금의 위로가 되었습니다.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