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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민원평가대상-이커머스] 쿠팡, 유통 전과정 책임지며 서비스 혁신 주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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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민원평가대상-이커머스] 쿠팡, 유통 전과정 책임지며 서비스 혁신 주도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19.05.24 07:06
  • 댓글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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난짱 2020-01-09 18:23:06
쿠팡이 유통 전과정을 책임지고 혁신을주도한다? 소비자만족도 대상?
반품회수오신 기사는 자기가 쿠팡물건인지 조차도 모르고 다른택배기사가 오고, 반품송장에 물건의 기재사항(판매자, 주소, 연락처)이 달라서 회수 못해간다고 두번을 그냥가고 그후로도 반품요청을 5번이나 했는데 반품은 안해가고 죄송합니다만반복하고, 책임자 젓화달랬더니 팀장이란 사람도 똑같은소리만반복, 결국 민원실연결 또 똑같은 답변과 죄송합니다만 반복.
그렇게 고객들 돈을 움켜쥐고 결제를 늦춰서 이자장사해먹는 아주 악질적인 회사.
정말 개떡같은회사 이런 더러운회사는 사회악이고 지구상에서 없어져야하는 존재입니다.

홍나경 2019-11-23 22:01:13
쿠팡 로보트식 전화 대응 저도 경험햇네요!! 청정원김 유통기한 한달남겨두고 판매해놓고 맛이 변질됏다고 저나하니 마이쿠팡으로 들어가서 반품신청하라고 하니 고객센터가 저나는 뭐하러 받는지 대체 고객센터가 왜필요한지 답답하더라고요 로벗처럼 대응하니 말이 안통하네요 그런식의 서비스는 쿠팡의 앞날이 어떨지 예견해주는 거겟지요

정꼰냥 2019-11-18 20:09:22
쿠팡의 딱딱한 어투와 형식적인 언어에 진저리납니다. 어떻게 고객이 말한거에 끊고 말하고 똑같은말로 로봇처럼 그것만 계속 말합니다 서비스업이라는곳에 있으면서 감정없는 어투로 이야기하는게 무슨 서비스업이죠? 그냥 음성메세지 녹음해서 운영하세요 그게 인건비도 절감되고 좋겠네요 사업하시는분이 헛돈 쓰지네요 진짜 이용못하겟어요

룰루 2019-09-24 23:11:42
다른 상도 아니고 (소비자민원평가대상)이라뇨! 돈주고 산게 분명한듯요!
요즘 쿠팡 고객센타 이용하신분 절실히 느끼겠지만 이런 회사는 망해야 합니다!
물품이 부분배송 와서 문의했더니 업체랑 통화 안된다며 피드백없이 재차 문의할때마다 묵묵부답으로 10일 걸려 기다린결과 사과 한마디 없이 오류등록이라더니, 반품요청한지 다시 10일 지난 현재까지 픽업이 안됩니다!
믿을 수가 없어요!
고객센타 민원처리 단언컨데 최악입니다!
(소비자민원평가 대상)이라뇨!
장난합니까?
이런 물건만 팔고 나면 믿을수 없이 무책임하고 배째라 하는 파렴치한 회사!
퇴출되야 합니다!

열받네 2019-08-12 19:15:24
대상이라니 말도 안되는
얘기 쓰지마세요
물건이 잘못왔다고 수차례 전화해서
회수해가라고 했는데
상담원들 돌아가며 미안하다고 하고
1~2일안에 회수해 간다고 해 놓고선
가져가지도 않고 나중엔 식품이니
그냥 버리라 하네요 저보고 쓰레기
처리 하라는 거죠
민원팀에서도 똑같이 말하고
상담원들 절대 물류센터 전화 안
가르켜 주고 지금도 쓰레기 보관중
이네요 이런 곳을 대상을 줘요
기준이 도대체 뭔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