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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은 찬밥?-AS불만시대⑩] 냉장고 고장으로 상한 식품 어쩌나...생활가전 2차 피해 보상 '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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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은 찬밥?-AS불만시대⑩] 냉장고 고장으로 상한 식품 어쩌나...생활가전 2차 피해 보상 '꽝'
규정 없거나 있으나 마나
  • 유성용 기자 sy@csnews.co.kr
  • 승인 2019.06.26 07:09
  • 댓글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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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JMLH 2019-09-24 20:27:29
1주일째 낸장고 AS 지연 난리 났습니다~~~삼성전자 써비스 센터,고객센터 모두 고객 알기를 웃습게 압니다~~~몸과 마음 몯 지치고 생활 자체가 엉망 하소연해도 묵묵부담 미치겠습니다 구입한지 딱 1년 ~~~답답하고 힘듭니다

PSK 2019-09-10 14:55:12
삼성전자 김치냉장고 (RQ33J72327F) 음식물 보상은 커녕 냉매가스가 새어 다시 용접하는데
서어비스 요금 15만원 달라고하니 황당합니다.
3년6개월 사용했고 용접 제조결함인데 돈달라고 하니까 (용접대기중)
소비자보호원에서 리콜 처리 부탁합니다.
딸 혼수제품으로 삼성으로 전부 사는데
울화통 터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