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롯데하이마트, 프리미엄 전기주전자 ‘재클린’ 59만 원에 론칭
상태바
롯데하이마트, 프리미엄 전기주전자 ‘재클린’ 59만 원에 론칭
  • 유성용 기자 sy@csnews.co.kr
  • 승인 2019.12.05 1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하이마트(대표 이동우)가 이탈리아 프리미엄 가전 ‘부가티(BUGATTI)’의 전기주전자 ‘재클린(Jacqueline)’을 론칭했다.

‘부가티(BUGATTI)’는 96년 전통을 가진 이탈리아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다. 국내에서는 키친웨어 명품브랜드로 유명하다.

‘재클린’의 용량은 1.2리터로 다양한 기능을 적용해 편의성을 확보했다. 제품을 분리해 구석구석까지 세척하는 것을 선호하는 한국소비자들의 성향을 반영해 유럽형과 달리 분리형 뚜껑 방식을 채택했다.

제품 내부 센서가 스스로 물 용량을 감지해 손잡이에 달린 LED모니터에 표시해준다. 1도 단위까지 온도(40~100℃)를 오차 없이 가열해주며 보온 및 예약이 가능하다. 모바일 전용 어플리케이션인 ‘B chef’를 블루투스로 연결해 온도·시간 예약 및 분유 온도 설정이 가능하다.
11.jpg

재클린은 손잡이 색상에 따라 투명(02-JQACR1T)과 블랙(02-JQACRNU) 두 종류로 출시됐으며 핸드백을 연상하는 디자인에 크롬 바디로 제품을 제작해 세련된 이미지를 강조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5일부터 대치점, 압구정점, 정자점, 수지롯데몰점 등 롯데하이마트 주요 매장과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을 통해 판매된다. 가격은 59만 원이며, A/S는 전국 롯데하이마트 매장에서 받을 수 있다.

롯데하이마트 글로벌소싱팀 정수연 CMD는 “최근 삶의 품격을 높이는 프리미엄 가전제품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세련된 디자인과 편의성을 갖춘 프리미엄 전기주전자 재클린을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 = 유성용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