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광동제약, 짜먹는 숙취해소제 ‘광동 헛개파워 찐한포 알바린’ 출시
상태바
광동제약, 짜먹는 숙취해소제 ‘광동 헛개파워 찐한포 알바린’ 출시
  • 유성용 기자 sy@csnews.co.kr
  • 승인 2019.12.18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동제약(대표 최성원)이 스틱포 타입의 짜먹는 숙취해소제 ‘광동 헛개파워 찐한포 알바린’을 새롭게 선보였다.

광동 헛개파워 찐한포 알바린은 물 없이 짜먹을 수 있어 음주 전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개당 15ml 용량으로 편리하게 휴대할 수 있으며, 제품명처럼 특유의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이 제품은 숙취해소제 시장에 나와있는 드링크, 젤리, 환에 이어 진한 농축액 타입으로 개발돼 음주 전후 회복을 원하는 소비자의 선택의 폭을 넓힐 것으로 기대된다.

제품의 주원료는 알바린농축액과 헛개나무열매 추출농축액이다. 알바린농축액은 갈대뿌리줄기, 금은화, 구기자, 뽕나무열매 등 10여 가지 식물성 원료를 사용, 특허 받은 제조공법(발명특허 제10-0426925호)으로 만든 성분으로 숙취해소에 효과가 있다.
11.jpg

광동제약 관계자는 “이 제품은 광동 헛개차와 숙취해소 드링크 광동 헛개파워로 소비자의 사랑을 받고 있는 광동제약이 새롭게 선보이는 헛개 소재 라인업”이라고 말했다.

광동 헛개파워 찐한포 알바린은 전국의 편의점과 슈퍼마켓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광동제약은 출시를 기념해 12월 한 달간 편의점 GS25, 세븐일레븐, 이마트24, 미니스톱에서 2개 구매 시 1개를 추가 증정하는 ‘투 플러스 원’ 행사를 진행한다.

한편 광동제약은 지난 2010년 광동 헛개차를 출시해 구수하고 진한 맛으로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잡으며 국내 헛개음료 시장을 이끌고 있다. 2012년 선보인 숙취해소 드링크 광동 헛개파워는 헛개나무열매 추출농축액, 엠피3농축액, 댕댕이나무열매농축액과 특허 받은 미배아복합발효추출액(특허등록번호 제 10-118653호)을 함유한 제품으로 꾸준한 인기를 모으고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 = 유성용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