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이랜드월드, 혁신주도형 임금격차 해소 협약체결
상태바
이랜드월드, 혁신주도형 임금격차 해소 협약체결
  • 나수완 기자 nsw@csnews.co.kr
  • 승인 2019.12.18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랜드월드가 상생협력 모델을 통한 임금격차 해소를 위해 향후 3년간 141억 원 규모의 혁신주도형 상생협력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랜드월드와 동반성장위원회는 18일 영등포 코트야드메리어트에서 협력사와 함께 ‘혁신주도형 임금격차 해소 협약’을 체결했다.

이 협약은 협력 중소기업과 함께 혁신주도형 동반성장, 임금 및 복리후생 지원 등 상생 프로그램과 ▲제값 쳐주기 ▲제때 주기 ▲상생결제로 주기 등 대금 제대로 주기 3원칙의 내용이 담겨있다.

이에 따라 이랜드월드는 향후 3년간 협력 중소기업과 종업원에게 총 141억 규모의 혁신주도형 임금격차 해소 상생협력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이랜드 전경.jpg

대표적으로 ▲공동 R&D 기금 조성으로 구매조건부사업 지원 ▲협력 중소기업의 역량 강화를 위한 컨설팅 비용 지원 ▲협력사와의 성과공유제 모델 개발 등을 통해 협력 중소기업의 혁신역량 강화를 제고한다는 계획이다.

동반위는 이랜드월드 협력 중소기업이 대중소기업 간 임금격차 해소 및 동반성장 활동이 실천되도록 혁신 기술 구매 상담회를 개최하는 등 적극 협력하고 매년 우수사례를 도출, 홍보하기로 했다.

최운식 이랜드월드 대표는 “인프라가 부족한 협력 중소기업이 성과공유제 등을 통해 기술경쟁력을 강화하고 확대된 성과를 공정하게 배분하는 지속가능형 선순환 성장 생태계를 구축할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나수완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