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대훈 NH농협은행장이 ‘디지털 휴먼뱅크’로의 대전환을 재차 강조했다.
농협은행은 7일 서울시 중구에 위치한 본점 대강당에서 ‘2020년 경영목표 달성 결의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이대훈 은행장을 비롯한 임직원 300여명이 참석했다.
이 자리에서 이대훈 행장은 올 한해 고객 중심의 서비스 혁신과 디지털 전환을 통해 ‘고객중심 디지털 휴먼뱅크’로의 대전환을 이루겠다는 의지를 다짐했다.
또한 농협은행은 고객과 농업인이 편리하고 안전하게 금융을 이용할 수 있도록 ▲신뢰받는 대표은행 구현 ▲안정적 수익구조 정착 ▲촘촘한 위험관리체계 구축 등 각 부문별 추진계획을 심도 있게 논의했다.
아울러 농협은행은 ‘윤리경영 실천 결의대회’도 함께 개최해 윤리경영을 통해 청렴하고 신뢰받는 ‘농업인이 행복한 국민의 농협’ 구현을 위해 앞장설 것을 다짐하는 시간도 가졌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박관훈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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