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KCC글라스, 가정용 PVC 바닥재 제품 2종 리뉴얼
상태바
KCC글라스, 가정용 PVC 바닥재 제품 2종 리뉴얼
  • 이건엄 기자 lku@csnews.co.kr
  • 승인 2020.01.09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CC글라스는 가정용 PVC 바닥재 ‘KCC숲 블루(2.0mm)’와 ‘KCC숲 옥(2.2mm)’ 리뉴얼 제품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리뉴얼된 KCC숲 옥은 신규 디자인을 대폭 추가해 총 20가지 디자인으로 운영된다. 트렌디한 우드 패턴과 거친 느낌의 콘크리트, 아름다운 천연 대리석과 텍스타일 등 소비자 기호에 맞게 공간에 어울리는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디자인 패턴을 선보인다.

202001090826501280_l.jpg

KCC숲 블루는 밝은 계열부터 어두운 계열까지 총 5종의 우드 패턴 제품으로 구성된다. 소비자들이 많이 찾는 대중적인 디자인으로 소형 주거 공간에도 부담 없이 시공할 수 있다.

이번 리뉴얼로 신규 추가된 디자인들에는 무늬와 엠보싱을 일치시켜 천연 소재 표면의 질감과 특성을 사실적으로 구현하는 ‘동조 엠보스’ 기술을 적용, 바닥재 표면에 천연 재질의 깊이감과 생동감을 더했다는 게 KCC글라스 측 설명이다.

KCC글라스 관계자는 “가정용 바닥재에 대한 소비자들의 안목이 높아져 다양한 선택지와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디자인, 고급스러운 자재 등이 요구되고 있다”며 “고객의 다양한 수요를 만족할 수 있는 고기능성 및 친환경 스펙을 갖춘 바닥재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건엄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