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코웨이, 숙면·휴식 두 토끼 잡는 '모션베드 프레임' 출시
상태바
코웨이, 숙면·휴식 두 토끼 잡는 '모션베드 프레임' 출시
  • 유성용 기자 sy@csnews.co.kr
  • 승인 2020.01.15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프케어기업 코웨이(대표 안지용)가 수면 습관과 생활방식에 따른 맞춤형 각도 조절로 숙면과 휴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코웨이 모션베드 프레임(CFQ-EM01/C/G)’을 출시했다.

코웨이 모션베드 프레임은 사용자 컨디션에 맞춰 각도를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는 기능성 침대다. 건강하고 질 높은 수면 환경을 제공할 뿐 아니라 편안한 자세로 독서, TV시청, 스마트폰 등 여가 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해 최상의 휴식 공간을 조성한다.

이 제품은 세분화된 5분절 구조로 이루어져 머리, 상체, 엉덩이, 허벅지, 다리 부분을 원하는 각도와 자세로 정교하게 설정할 수 있다. 특히 분절 길이 및 각도가 한국인 체형에 맞게 자체 설계되어 최적의 편안함을 제공한다.

상체를 올리면 코골이 완화에 도움을 줘 숙면을 취할 수 있으며, 하체를 올린 자세는 다리의 피로를 풀고 붓기를 완화해준다. 상체를 살짝 올리고 다리를 심장보다 높이 두는 무중력 자세는 체중을 고르게 분산하고 혈액 순환을 촉진시켜 준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코웨이 모션베드 프레임은 무선 리모컨으로 손쉽게 원하는 자세를 조절할 수 있어 사용 편의성을 높였다. 6가지 기본 모드를 한 번의 터치로 선택할 수 있으며, 선호하는 자세 2가지를 설정해놓을 수 있어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다.
11.jpg

코웨이 모션베드 프레임은 이중 안전 기능을 적용해 안전성을 강화했다. 매트리스를 받치는 플레이트 하단에 세이프 커버를 적용해 어린이나 반려동물의 끼임을 방지하며, 안전센서를 탑재해 끼임이 감지되면 플레이트가 자동으로 올라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방수와 이염 방지에 뛰어난 고급 패브릭 원단을 사용해 실용적으로 관리 가능하다. 또 침실 분위기와 취향에 따라 헤드 결합 여부를 선택할 수 있으며, 쿠션형 헤드는 크림과 그레이 색상 중 원하는 디자인을 고를 수 있다.

코웨이 모션베드는 부드럽고 밀착력이 우수한 ‘컴팩트 메모리폼 매트리스’와 함께 사용 가능하다. 포근하면서도 지지력을 높인 4중 레이어 구조로 이루어져 있어 체형과 체중에 맞춰 온몸을 감싸는 동시에 신체를 탄탄하게 받쳐줘 편안한 수면이 가능하도록 돕는다.

신제품 코웨이 모션베드 프레임 CFQ-EM01(기본형), CFQ-EM01C/G(헤드결합형)은 렌탈 구매 시 월 렌탈료가 각 5만9900원, 6만9900원(등록비 10만 원, 6년 렌탈 기준)이며 일시불 가격은 각 380만 원, 460만 원이다.

임성근 코웨이 슬립케어팀장은 “침실이 수면의 공간에서 휴식과 여가생활의 공간으로 확장되면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프리미엄 침대가 각광 받고 있다”며 “생활방식에 맞춰 가장 편안한 자세를 찾아주는 코웨이 모션베드 프레임은 건강한 삶과 숙면을 중시하는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 = 유성용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