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피죤 세탁세제 ‘액츠’, 강력한 세정력으로 라이스스타일 변화 선도
상태바
피죤 세탁세제 ‘액츠’, 강력한 세정력으로 라이스스타일 변화 선도
  • 나수완 기자 nsw@csnews.co.kr
  • 승인 2020.02.06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생활용품 전문기업 피죤이 지난 2005년 국내 최초 액체세제로 세탁세제 시장에 처음 선보인 ‘액츠’는 빨래명가의 DNA를 이어받아 소비자 라이프스타일에 변화를 선도하고 있다.

‘Don’t Worry, Do Act’z’라는 브랜드 캐치프레이즈를 내세우고 있는 ‘액츠 퍼펙트’는 강력한 세정력을 전면에 부각하며 세탁세제 본연의 역할에 충실한 액체세제다.

각종 생활얼룩, 미세먼지를 더불어 냄새의 주범인 각종 오염물질 제거 효과도 뛰어나다. 천연항균 추출물인 유칼립투스, 고삼, 정향 등을 포함하고 있어 안전함까지 더했다.

▲피죤 액츠 퍼펙트 베이킹소다(왼쪽), 안티박.
▲피죤 액츠 퍼펙트 베이킹소다(왼쪽), 안티박.
최근 액츠 퍼펙트는 소비자가 직접 뽑는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13년 연속 선정됨으로써 10년 이상 연속으로 선정된 브랜드에게 주어지는 ‘퍼스트클래스’에 등극,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소비자 마음 속 ‘첫 번째 브랜드’임을 입증해 보였다.

올해 액츠는 대한민국 1호 섬유유연제 피죤과 함께 의류케어 부문을 선도하는 투톱 체제 지위를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피죤 관계자는 “어떤 종류의 강력한 오염물질이라도 뛰어난 세척력으로 제거하는 ‘액츠’와 ‘고농축〮명품향’을 앞세운 ‘피죤’을 통해 차별화된 고객 가치를 제공하는 생활문화 파트너로 굳건히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나수완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