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내 남자친구에게 필요한 뷰티 디바이스는? '취향 저격' 발렌타인데이 선물 제안
상태바
내 남자친구에게 필요한 뷰티 디바이스는? '취향 저격' 발렌타인데이 선물 제안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20.02.12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스로 외모를 가꾸는 남성 그루밍족이 증가하면서 홈케어 디바이스가 발렌타인 선물로 주목받고 있다.

뉴스킨 코리아는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해 신개념 클렌징 디바이스 ‘에이지락 루미스파 발렌타인 패키지’를 선보인다.

에이지락 루미스파는 딥 클렌징과 트리트먼트가 동시에 가능해 간편하게 각질 및 모공 케어를 돕고 피부에 활력을 주는 제품으로 알려졌다. ‘에이지락 루미스파 발렌타인 패키지’는 에이지락 루미스파와 전용 클렌저인 트리트먼트 클렌저(오일리/아크네) 2개로 구성됐으며 디바이스는 블랙 컬러와 블루 컬러 중 선택 가능하다.

뉴스킨 코리아는 이벤트 기간 구매한 고객 모두에게 뉴스킨 남성 전용 스킨 케어 라인 ‘디비던즈’의 샘플 8종과 디비던즈 맨즈 파우치 등 사은품을 증정한다.
 

▲뉴스킨 ‘에이지락 루미스파 발렌타인 패키지’
▲뉴스킨 ‘에이지락 루미스파 발렌타인 패키지’

뉴스킨 코리아 관계자는 "에이지락 루미스파는 실리콘 헤드를 사용해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고, 듀얼 액션 시스템을 적용해 과도한 피지와 모공 속 노폐물을 제거하는 딥 클렌징과 피부 표면을 건강하게 자극하는 스킨 피트니스 효과를 얻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며 "‘더블 헤드 스핀’으로 이중 구조의 헤드가 역방향으로 회전해 피부를 운동시키는 듯한 스킨 피트니스 효과를 전달하는 동시에 ‘포어 펌핑 액션’으로 모공 속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한다"고 특징을 말했다.

셀리턴 ‘헤어 알파레이’는 건강한 두피와 모발을 만들어주는 헤어 전용 디바이스로 유효 파장 출력 촉진을 위한 LED 모듈 특허를 받은 제품이다.

셀리턴에 따르면 무의미한 파장을 없애고 두피에 좋은 파장만을 깊숙이 침투시켜 두피 케어에 도움을 준다.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자가 진단과 변화를 체크할 수 있어 지속적인 관리가 가능하고 관리 비용까지 줄일 수 있다. 

필립스 ‘노즈 트리머 3000’은 당김이나 뽑힘 없이 빠르고 안전하게 코털, 귀털 및 눈썹을 정리하고 손톱을 손질할 수 있는 다용도 트리머 제품이다.

정교하고 날카로운 면도날이 빠르고 정확하게 체모를 제거하며, 3mm와 5mm 눈썹 빗 2개가 함께 포함돼 균일한 길이로 관리할 수 있다. 방수 처리가 돼 있어 사용 후 간단히 물로 헹궈내기만 하면 된다.

남성 제모 관리부터 피부 트러블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는 펄케어의 ‘IPL’도 있다. 펄케어의 ‘펄케어 스페셜’은 다양한 피부 질환을 치료할 수 있는 피부 전용 IPL과 효과적인 제모 관리가 가능하도록 설계된 제모 전용 IPL로 구성돼 가정에서 간편하게 제모 관리와 피부 트러블을 함께 관리할 수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