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깨끗한나라 보솜이, ‘함께해 유(YOU)’ 프로젝트...좋은 육아 문화 만들기 앞장
상태바
깨끗한나라 보솜이, ‘함께해 유(YOU)’ 프로젝트...좋은 육아 문화 만들기 앞장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20.02.18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깨끗한나라는 육아 인식을 개선하기 위한 프로젝트로 ‘함께해 유(YOU)’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보솜이 육아끝판왕 캠페인’ 일환으로 마련된 이번 프로젝트는 슬기로운 육아 문화를 조성하고, 육아에 지친 엄마, 아빠를 응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육아 사연을 공유하고 공동육아를 약속하는 ‘공동육아 온에어(On-air)’, 육아 중인 지인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는 ‘마음 전달 사서함’, 인스타그램 게시물을 풍성하게 꾸며줄 ‘마음 전달 스티커’ 등 다양한 이벤트로 구성됐다.

‘공동육아 온에어(On-air)’는 보솜이 리얼코튼 원더와 함께 공동육아를 다짐하는 사연 응모 이벤트로 공동육아를 약속하는 메시지를 적어 이벤트 사이트에 접수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보솜이 리얼코튼 원더, 다이슨 공기청정기, 드롱기 커피 머신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육아에 지친 엄마, 아빠에게 응원 메시지를 보내는 ‘마음 전달 사서함’ 이벤트는 보솜이 모델인 다둥이 아빠 백종원의 이미지가 담긴 디지털 카드에 메시지를 적은 후 링크를 복사해 전달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선물한다.

인스타그램 게시물을 꾸며줄 한정판 ‘마음 전달 스티커’도 준비했다.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게시할 때 ‘육아 끝판왕’, ‘공동육아 중’, ‘독박 탈출’ 등 육아 중인 부모가 공감할 수 있는 내용의 스티커를 제공한다.

깨끗한나라 관계자는 “많은 분들이 육아 고충을 털어놓고, 따뜻한 응원 메시지를 주고받으며 공동육아의 중요성을 느낄 수 있는 기회를 만들고자 캠페인을 기획했다”라며 “앞으로도 좋은 제품은 물론 좋은 육아 문화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