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상상인증권, 모바일 비대면 주식계좌 신규고객 대상 이자율 제로 이벤트
상태바
상상인증권, 모바일 비대면 주식계좌 신규고객 대상 이자율 제로 이벤트
  • 김건우 기자 kimgw@csnews.co.kr
  • 승인 2020.03.02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상인증권(대표 이명수)은 3월 2일부터 6월 30일까지 모바일 비대면 계좌개설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대출 ‘이자율 제로(0%)’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상상인증권 전용 앱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모바일 비대면 주식 계좌개설 서비스를 통해 신규 계좌를 개설한 고객을 대상으로 신용거래융자 및 주식담보대출 이자를 대출일로부터 30일 간 최대 1억 원 한도 내에서 전액 면제해준다.

기존 상상인증권 계좌를 보유하고 있는 고객의 경우도 잔고나 거래가 없는 통폐합계좌 요건을 갖춘 경우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상상인증권 홈페이지와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상상인증권은 이번 비대면 계좌개설 서비스 론칭에 이어 스탁론 상품도 출시 예정이다.

이명수 상상인증권 대표는 “상상인증권은 송금 수수료, 청약 수수료 등 고객 부담 수수료를 일체 면제해주는 등의 파격적인 수수료 체계 개편을 통해 고객에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 왔다”며 “앞으로도 상상인증권과 함께하는 고객들이 더 많은 혜택과 편의를 통해 만족을 느끼실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해 제공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상상인그룹은 지난 해 3월 골든브릿지증권(현 상상인증권) 인수 이후 비대면 서비스 강화와 더불어 지점 영업 재정비에도 적극 나서는 등 영업 정상화에 나섰다. 이를 위해 금융투자영업 부서와 고객지원부서를 꾸준히 확충해 오고 있다. 또한 지난해 5월 분당에 신규 지점을 오픈하고 7월에는 본사를 충정로에서 강남으로 이전했으며 지난 1월에는 개금역에 위치한 부산지점을 부전역 앞으로 확장 이전 오픈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건우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