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DB손보 소비자평가단 10주년 맞아...18기 발대식 개최
상태바
DB손보 소비자평가단 10주년 맞아...18기 발대식 개최
  • 김건우 기자 kimgw@csnews.co.kr
  • 승인 2020.03.09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B손해보험의 소비자평가단이 창립 10주년을 맞이했다.

DB손보는 지난 달 18일 서울 대치동 DB금융센터에서 소비자평가단 패널 15명이 참석한 가운데 ‘18기 소비자평가단 발대식’를 가졌다고 밝혔다.
 
소비자평가단은 회사의 상품 및 서비스 체험을 통해 고객 관점의 다양한 의견을 제안해 회사와 고객의 소통을 잇는 역할을 하고 있으며 DB손보는 2010년 4월 도입해 올해로 10주년을 맞이했다는 설명이다.
 

이번 18기에서는 2020 소비자 트렌드 연구를 시작으로 채널별 고객관리 및 보험가입, 창구응대, 홈페이지∙앱, 금융취약계층 서비스에 대한 체험 등의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아울러 DB손보는 지난 해 3월 손해보험 업계 최초로 도입한 소비자정책 자문위원 제도의 성과를 바탕으로 올해에도 계속하여 운영하고 있다. 소비자보호 외부 전문가가 소비자평가단 발대식 및 소비자정책위원회에 직접 참석해 소비자정책 및 고객서비스 품질 등에 대한 전문적이고 객관적인 자문해 이를 회사의 정책에 반영하고 있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DB손보 관계자는 “소비자평가단 활동 등 소비자와의 소통을 보다 강화해 소비자중심경영(CCM) 선도기업으로서 최고의 서비스 품질과 차별화된 고객가치 제공을 통해 고객의 행복한 삶을 만들기 위해 앞장서는 글로벌 기업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건우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