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아성다이소, 사회적기업에 아동복 기증 SNS 이벤트 진행
상태바
아성다이소, 사회적기업에 아동복 기증 SNS 이벤트 진행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20.03.09 17: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성다이소(대표 박정부)는 다이소 공식계정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이벤트 참여 시 아동복을 사회적 기업 마리에뜨에 전달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아성다이소는 SNS 이벤트를 통해 겨울에 입을 수 있는 11가지 품목과 여름에 입을 수 있는 6가지 품목으로 구성된 아동복 최대 2만 벌을 사회적 기업 마리에뜨에 후원할 계획이다.

SNS 이벤트는 9일부터 22일까지며 아동복 기증식은 마리에뜨 본사에서 2020년 3월 27일에 진행된다.
 
인스타그램 이벤트 참여는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날개를 그려 인증샷과 해시태그 ‘#다이소다누리, #날개를 달아주세요’를 모두 달아주면 참여가 가능하다. 다이소는 인증샷 100명 달성 시 아동복 5000벌, 200명 달성 시 아동복 1만 벌을 지원한다. 페이스북 이벤트 참여는 다이소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글에 ‘좋아요’를 누르면 참여할 수 있고 ‘좋아요’ 500명 달성 시 아동복 5000벌 지원, 1000명 달성 시 1만 벌을 지원한다.
 
마리에뜨는 청소년 한부모와 아이가 성장하고 자립할 수 있는 기반을 만들어주는 사회적 기업이다. 주거·교육·일자리 사업을 통해 한부모 가정의 소득 창출 및 사회진출에 도움을 주고 있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고객과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사회공헌 활동을 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이소는 ‘국민가게’라는 이름에 맞게 고객과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 이벤트를 마련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