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HACCP인증원, 화훼농가 돕기 릴레이 캠페인 참여
상태바
HACCP인증원, 화훼농가 돕기 릴레이 캠페인 참여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20.03.13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식품안전관리인증원(원장 장기윤, 이하 HACCP인증원)이 꽃 소비 감소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훼농가에 힘이 되고자 ‘화훼농가 돕기 릴레이 캠페인’에 참여했다고 13일 밝혔다.

'화훼농가 돕기 릴레이 캠페인'은 최근 ‘코로나 19’로 인해 꽃이 많이 소비되는 졸업식 등이 취소돼 힘들어하는 전국의 화훼농가들을 돕기 위해 타인에게 꽃을 선물하고, 선물을 받은 사람이 또다른 사람을 지목해 꽃을 선물하도록 하는 것이다.

HACCP인증원은 ‘화훼농가 돕기 릴레이 캠페인’ 참여 외에도 세계 여성의 날(3월 8일)을 맞아 매년 여직원들(약 100여 명)에게 장미꽃을 선물하는 등 지속적으로 꽃을 소비하고 있다.
 

▲장기윤 원장이 ‘화훼농가 돕기 릴레이 캠페인’ 참여를 독려하는 영상을 촬영하고 있다.
▲장기윤 원장이 ‘화훼농가 돕기 릴레이 캠페인’ 참여를 독려하는 영상을 촬영하고 있다.

또한 꽃 구매시 충남 천안의 장애인보호작업장에서 생산한 제품을 이용하는 등 공공기관으로서 사회적 가치를 실천하고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이바지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장기윤 원장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훼농가를 돕는 ‘화훼농가 돕기 릴레이 캠페인’에 참여하게 돼 매우 뜻깊다”며 “우리 화훼농가 돕기에 지속적인 관심을 가질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