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미래에셋대우, 싱가포르 주식시장 온라인 매매서비스 오픈
상태바
미래에셋대우, 싱가포르 주식시장 온라인 매매서비스 오픈
  • 김건우 기자 kimgw@csnews.co.kr
  • 승인 2020.03.16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래에셋대우는 16일 싱가포르 주식시장 온라인 매매서비스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번 싱가포르 온라인 매매 서비스 도입으로 투자자들은 HTS 또는 모바일트레이딩을 통해 싱가포르 주식을 매매할 수 있으며 수수료도 기존 오프라인 매매 대비 저렴한 0.3%로 이용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또한 미래에셋대우는 이번 서비스 오픈에 발맞춰 싱가포르 실시간 시세 무료 혜택을 올해 연말까지 신청 고객 전원에게 제공한다.
 
이번 싱가포르 시장 온라인 매매서비스 오픈으로 미래에셋대우의 온라인 매매 가능국가는 미국, 중국, 홍콩, 일본, 독일, 영국, 캐나다, 베트남, 인도네시아에 이어 싱가포르까지 총 10개국이 되며 오프라인 거래 가능 국가를 합친 전체 거래 가능 국가 수는 33개국이다.
 
김기환 미래에셋대우 VIP솔루션본부장은 “글로벌증시 변동성 확대를 우려하는 상황에서 안정적 수익을 추구하는 인컴형 투자는 더욱 주목받고 있는데 싱가포르 주식시장은 투자자의 인컴투자 포트폴리오에 배당 매력이 높은 싱가포르 리츠를 담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며 “고객의 투자기회 확대와 손쉬운 거래를 위해 싱가포르 주식시장의 온라인 매매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말했다.
 
한편 싱가포르 상장거래 리츠종목은 38개로 전년도 평균 배당수익률은 6%대다. 이는 배당수익률 4% 수준이었던 미국, 일본 리츠 보다 높은 것으로 시장규모도 싱가포르 리츠 시가총액은 88조원으로 국내상장 리츠 1.8조원 대비 49배 수준에 해당한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건우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