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버거킹, 22일까지 ‘프리미엄 와퍼주니어 3종’ 최대 40% 할인
상태바
버거킹, 22일까지 ‘프리미엄 와퍼주니어 3종’ 최대 40% 할인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20.03.16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버거킹은 와퍼주니어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있는 프로모션을 시작한다.

버거킹은 22일까지 프리미엄 와퍼주니어 3종을 각 2900원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할인 메뉴는 버거킹의 대표 메뉴인 통모짜 와퍼주니어, 트러플 머쉬룸 와퍼주니어, 베이컨 치즈 와퍼주니어 3종이다. 이들 제품은 프로모션 기간 정가 대비 최대 최대 4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딜리버리 서비스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진행된다. 1인당 최대 5개까지 구매할 수 있다. 다른 할인 및 쿠폰과 중복 혜택은 적용되지 않는다.

통모짜 와퍼주니어는 순쇠고기 패티와 튀긴 모짜렐라 치즈에 자체 개발한 디아블로 소스를 가미한 프리미엄 버거다. 트러플 머쉬룸 와퍼주니어는 버거킹 코리아에서 자체 개발한 메뉴로 세계 3대 고급 식재료 중 하나인 트러플 오일이 들어간 크림소스와 네 가지 구운 버섯, 순쇠고기 패티가 한데 어우러졌다. 베이컨 치즈 와퍼주니어는 베이컨 특유의 훈연향과 직화로 구운 100% 순쇠고기 패티의 불맛, 치즈가 어우러져 정통 아메리칸 버거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버거킹 관계자는 "자신의 취향에 맞게 즐기고 싶다면, 순쇠고기 패티, 치즈, 야채 등 속재료(컨디먼트)를 추가하는 버거킹 컨디먼트 서비스를 활용하면 된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