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라이온코리아, 코로나19 의료진에 1억 상당 물품 전달
상태바
라이온코리아, 코로나19 의료진에 1억 상당 물품 전달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20.03.17 1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온코리아가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애쓰고 있는 의료진을 위한 건강관리 지원에 나섰다.

라이온코리아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국내 의료진, 구급 대원 및 보건당국 관계자의 정신적∙육체적 건강관리 지원을 위해 1억2000여만 원 상당의 아이깨끗해 손 세정제와 휴족시간 쿨링시트를 전달한다고 17일 밝혔다.

라이온코리아가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회장 송필호)에 추가 기부한 품목은 아이깨끗해 핸드워시 3000여 개와 휴족시간 쿨링시트 1만여 개다. 이는 전국 선별 진료소 및 구가 지정 음압병동 의료진에 전달될 예정이다.

라이온코리아는 특히 지치고 피곤한 발과 다리에 부착하면 마사지한 듯한 효과를 주는 휴족시간이 장시간 방호복을 착용하고 환자를 돌보는 의료진들의 열감을 해소하고, 밤낮없이 환자 이송을 돕는 구급 대원들의 누적된 피로 회복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상훈 라이온코리아 대표는 “환자들의 회복만큼 현장 의료진들의 건강 관리 또한 중요하다”며 “국가적 재난 상황에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자 이번 추가 기부를 결정했고, 코로나19 최일선에서 총력을 다하고 있는 의료진과 관계자분들께 감사와 응원의 마음이 전해지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라이온코리아는 지난 1월부터 현재까지 코로나19 긴급 지원과 관련해 아이깨끗해 손 세정제 등 위생용품 2만5000여 개를 긴급구호, 취약계층, 자가 격리자, 의료진 등에 기부하며 위기 극복에 동참하고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