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한국야쿠르트, '미스터트롯'과 함께한 ‘발효홍삼 발휘’ 광고 선봬
상태바
한국야쿠르트, '미스터트롯'과 함께한 ‘발효홍삼 발휘’ 광고 선봬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20.03.20 1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야쿠르트가 트롯 오디션 프로그램 ‘미스터트롯’과 손잡고 ‘발효홍삼 발휘’의 신규 풋티지(footage) 광고를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풋티지 광고는 드라마나 예능 프로그램의 영상을 활용해 만드는 광고의 일종이다.

한국야쿠르트는 국내 트롯 열풍을 불러일으킨 TV조선의 ‘미스터트롯’의 신선함과 자사 홍삼 제품군 리딩 브랜드인 ‘발휘’의 아이덴티티가 일치한다고 판단하고 광고 진행을 결정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광고는 최종 우승자 ‘임영웅’과 선(善)에 선정된 ‘영탁’이 등장하는 장면을 넣어 만들었다. 원곡 가수인 ‘박군’이 부른 ‘한잔해’에 맞춰 출연자의 노래하는 화면과 제품 음용 컷을 교차 편집해 치열한 경연 속 건강 관리를 위해 ‘발휘’를 마시는 점을 강조했다.

한국야쿠르트 최일석 마케팅 담당자는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자사 홍삼제품 매출도 꾸준히 상승 중이다"며 "‘미스터트롯’과 함께한 신규 광고가 ‘발휘’ 브랜드 가치를 한 단계 높일 것이라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국야쿠르트 홍삼 브랜드 ‘발휘’는 ‘발휘 발효홍삼K’, ‘발효홍삼 천진녹보’, ‘발휘 발효홍삼 스틱’ 등으로 구성돼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