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네슬레코리아, 스타벅스 앳홈 커피 원두 6종 출시
상태바
네슬레코리아, 스타벅스 앳홈 커피 원두 6종 출시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20.03.30 1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슬레코리아는 스타벅스 커피를 집에서도 즐길 수 있는 신제품 ‘스타벅스 앳홈 커피 원두’ 6종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신제품 스타벅스 앳홈 커피 원두 제품은 분쇄원두 두 가지 종류로 구성돼 있다. 스타벅스 고유의 3단계 로스팅인 블론드, 미디움, 다크 로스트를 포함한다.

이번에 출시 된 스타벅스 앳홈 커피 원두 제품은 지난해 네슬레코리아가 네스카페 돌체구스토와 네스프레소의 머신으로 즐길 수 있는 스타벅스 앳홈 캡슐 제품 16종을 출시한 이후, 국내에 두 번째로 선보이는 라인업이다.

2018년 네슬레와 스타벅스는 글로벌 커피 제휴를 체결한 바 있다.

카스텐 퀴메 네슬레코리아 대표는 “지난해 출시한 스타벅스 앳홈 캡슐 커피에 대한 소비자들의 호응에 힘입어 커피 원두 제품까지 새롭게 선보이게 돼 기쁘다”며 “소비 트렌드 변화에 따라 커피 원두 시장 역시 성장하고 있는 가운데, 이번 출시를 통해 다양한 취향을 가진 보다 넓은 소비자층을 만족시킬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분쇄원두 제품은 △부드러운 코코아향이 특징인 ‘베란다 블렌드’, △풍부한 토피넛향의 ‘하우스 블렌드’, △로스티한 달콤함과 다크 코코아 맛의 ‘카페 베로나’등 총 3종으로 구성된다. 

홀빈 제품은 △부드럽고 달콤한 ‘블론드 에스프레소’, △부드러운 초콜릿향의 ‘파이크 플레이스’, △진한 캐러멜의 달콤한 맛이 나는 ‘에스프레소 로스트’ 등 3종이다.

네슬레코리아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통해 프렌치프레스, 드립, 에스프레소 머신 등 각기 다른 추출 방식을 원하는 폭넓은 국내 소비자층을 공략할 계획이다.

모든 제품은 전 세계 스타벅스 매장에서 사용되는 동일한 원두로 마트를 포함해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