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이랜드월드 스파오, 행안부와 총선 투표 독려 캠페인
상태바
이랜드월드 스파오, 행안부와 총선 투표 독려 캠페인
  • 나수완 기자 nsw@csnews.co.kr
  • 승인 2020.04.02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랜드월드가 운영하는 글로벌 SPA 스파오가 행정안전부와 맺은 제21대 국회의원 선거 투표 참여 독려 캠페인 협약에 따라 오는 3일부터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캠페인을 연다.

캠페인 주제는 ‘한 표의 가치’다. 투표의 가치를 금액으로 환산한 가격표를 스파오의 의류제품에 가격택으로 달아 고객들이 유권자로서 자신의 한 표의 가치를 체감하고 신중한 투표를 독려하는 내용이다.

한 표의 가치는 4700만원이다. 국회의원 임기 4년 동안 심의할 정부 예산의 추정치를 유권자 수로 나누어 추산했다.

이에 따라 스파오는 본 캠페인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총 4700만 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캠페인 참여는 스파오 공식 SNS 계정 및 오프라인 전 매장에서 가능하다. 스파오 공식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캠페인 관련 게시물을 공유하고 필수 해시태그를 달거나 스파오 오프라인 매장에서 한 표의 가치가 적힌 4700만원 가격택을 찍어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된다.

오는 15일 치러질 선거 인증샷을 올려도 된다. 필수 해시태그인 ‘#스파오#한표의가치#스파오국민캠페인’을 반드시 함께 기재해야 한다.

캠페인 참여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4만7000원 상당의 스파오 온라인몰 쿠폰이 증정되며 4월 10일에는 스파오 플러스친구 고객에 한해 선착순 9000명에게 온라인몰에서 사용 가능한 4700원 쿠폰도 증정된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나수완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