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코웨이, 4월에 ‘인덕션 전기레인지’ 구입·렌탈하면 사은품 증정·렌탈료 할인
상태바
코웨이, 4월에 ‘인덕션 전기레인지’ 구입·렌탈하면 사은품 증정·렌탈료 할인
  • 유성용 기자 sy@csnews.co.kr
  • 승인 2020.04.06 1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프케어기업 코웨이(대표 이해선)가 ‘인덕션 전기레인지’ 출시를 기념해 4월 한 달 간 구매 고객 대상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코웨이는 4월 30일까지 신제품 ‘인덕션 전기레인지(CIR-302)’를 렌탈 및 일시불로 구매하는 고객에게 독일 명품 주방용품 브랜드 알텐바흐의 쿡웨어 2종 세트를 증정한다. 사은품은 코웨이 인덕션 전기레인지에서 사용 가능한 와이드그릴과 양수냄비(20cm)로 구성됐다.

전기레인지 3종(CIR-302, CHR-03, CER-03)과 환경가전, 매트리스 제품을 함께 렌탈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렌탈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전기레인지, 정수기, 공기청정기, 의류청정기, 매트리스 제품군 중 2대 이상 렌탈해 프로모션으로 결합할 경우 결합 순서에 따라 두 번째 제품부터 월 렌탈료를 최대 8% 할인해준다.

코웨이 제품을 5년 이상 사용한 장기고객이라면 ‘신제품 재렌탈+전기레인지 신규 렌탈’ 시, 전기레인지도 월 렌탈료가 약 10% 할인된 재렌탈 요금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제품 코웨이 인덕션 전기레인지 CIR-302는 세 개의 인덕션 화구가 모두 ‘고화력 파워 부스터’ 모드를 갖춰 최대 3.0 kW 의 강력한 화력을 구현한다. 평상시에는 좌측 2개 화구를 각각 따로 사용하다가, 넓은 용기를 사용하는 구이, 부침 요리를 할 땐 2개의 화구를 연결하는 ‘플러스 모드’로 확장해 한 번에 편리하게 조리할 수 있다.

장정규 코웨이 리빙케어팀장은 “최근 외출과 외식을 자제하고 집밥 문화가 확산됨에 따라 유해가스 배출이 없고 청소 등 관리가 간편한 전기레인지를 찾는 고객을 위해 특별한 혜택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유성용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