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뉴스킨, 자외선 차단 위한 '선라이트 적금' 이벤트
상태바
뉴스킨, 자외선 차단 위한 '선라이트 적금' 이벤트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20.04.09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킨 코리아(대표 조지훈)는 자외선이 강해지는 봄철을 맞아 ‘선라이트 적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선라이트는 뉴스킨의 토탈 선케어 라인으로 이번 이벤트는 9일 오전 10시부터 한정 수량으로 진행된다. 제품은 온라인 쇼핑몰인 뉴스킨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뉴스킨 코리아에 따르면 이벤트는 꾸민듯 안 꾸민듯 꾸민 것 같은 꾸안꾸 피부를 만들어줄 ‘선쿠션 하나 더 적금’과 자외선 차단부터 수딩까지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선케어 원스탑 적금’으로 구성돼 진행된다.

‘선쿠션 하나 더 적금’ 은 ‘선라이트 모이스처 선쿠션(SPF50+ PA++++)’ 본품 1개와 리필 1개로 구성된 선라이트 모이스처 선쿠션 세트 구매 시 리필 1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다.

‘선케어 원스탑 적금’은 페이스&바디 선케어 세트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화이트닝, 피부 진정, 트러블 케어 효과가 있는 얼티밋 마스크 3종으로 구성된 얼티밋 마스크 포 애프터 선케어 1세트를 증정한다.

페이스&바디 선케어 세트는 자외선에 노출되기 이전부터 노출된 이후까지의 비포&애프터 선케어를 돕는 ‘선라이트 데일리 페이스(SPA50+ PA++++)’와 ‘선라이트 바디 앤 패밀리(SPF50+ PA++++)’로 구성됐다.

뉴스킨 코리아 관계자는 “선라이트 제품은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고객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라며 “매일 피부를 관리해 1년 뒤에도 건강한 피부를 만나실 수 있도록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