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KT, 29일부터 아이폰 SE 사전예약 시작...강력하고 새로운 스마트폰
상태바
KT, 29일부터 아이폰 SE 사전예약 시작...강력하고 새로운 스마트폰
  • 박인철 기자 club1007@csnews.co.kr
  • 승인 2020.04.29 1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가 29일 4.7형 Retina HD 디스플레이와 업계 최고의 보안을 자랑하는 Touch ID가 결합된 2세대 아이폰 SE를 출시할 예정이라 말했다. 

아이폰 SE는 컴팩트한 디자인으로 안팎으로 새롭게 재구상 되었으며 역대 가장 부담 없는 아이폰이 될 것으로 보인다. 까다로운 작업까지 가장 빠르게 수행하는 Apple이 설계한 스마트폰 사상 가장 빠른 칩인 A13 Bionic을 기반으로 한다. 

아이폰 SE는 사상 최고의 싱글 카메라 시스템을 적용해, 인물 사진 모드의 이점을 누릴 수 있게 했으며, 생활 방진 및 방수 기능을 갖추고 있다. 고객들은 30일부터 KT샵을 통해 신규 iPhone SE를 주문할 수 있으며 5월 6일부터 매장에서 개통할 수 있다.

아이폰 SE는 블랙, 화이트, 레드 등 세 가지 아름다운 색상으로 출시된다. 항공 우주 등급 알루미늄과 견고한 글래스 디자인이 적용되었으며, True Tone이 적용된 4.7형 Retina HD 디스플레이는 주변 조명에 맞게 화이트 밸런스를 조절해 생동감 넘치는 와이드 컬러 가무트로 놀라운 색 정확도를 제공한다. 
 

친숙한 홈버튼은 사파이어 크리스털 소재를 채택하고 Touch ID를 위해 사용자의 지문을 감지하는 금속 링으로 디자인했다. Touch ID는 iPhone의 잠금 해제, Apple Pay 사용, App Store 구매 승인 등을 쉽고 개인적이며 안전하게 하는 방법이다. 

아이폰11과 아이폰11 Pro와 함께 선보인, Apple이 직접 설계한 A13 Bionic은 사진, 게임, 증강현실 체험에 안성맞춤 성능을 제공하며 뛰어난 배터리 사용 시간을 가능하게 한다. 

아이폰 SE는 Qi 인증 충전기로 무선 충전이 가능하며 고속 충전도 지원하여 30분 만에 최대 50%까지 충전할 수 있다. 최대 수심 1미터에서 30분간 유지되는 IP67 등급의 생활 방수 및 방진을 지원한다. 번개처럼 빠른 다운로드 속도는 Wi-Fi 6과 기가비트급 LTE로 이용할 수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박인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