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짜 맥주 클라쓰는 카스가 백종원 대표를 광고 모델로 발탁하고 진행한 첫번째 프로젝트다.
백종원 대표의 해박한 맥주 지식을 바탕으로 소비자가 맥주를 한층 더 맛있게 즐기도록 돕는다.
첫번째 클래스 ‘소맥편’에서는 백종원 대표가 제안하는 소맥의 황금비율과 더불어 백 대표만의 이색 맥주 칵테일 레시피인 ‘막카스’가 공개돼 눈길을 끈다.
맥주 애호가로 알려진 백종원 대표는 첫 영상부터 전문가 수준의 맥주 지식을 선보였다.
카스는 ‘소맥편’을 시작으로 5월 한 달 동안 ‘홈맥 즐기기’ ‘맥주, 바로 알고 마시자’ 등 다양한 ‘알짜 맥주 클라쓰’ 에피소드를 매주 월요일 카스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오비맥주 관계자는 “음식 마스터 백종원 대표와 함께 온라인상에서 맥주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소비자에게 전달해 뜻 깊다”며 “우리나라 대표 맥주 카스의 매력을 알리기 위한 신선한 시도를 계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나수완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