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폭스바겐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 브이클릭 코로나19 사태 이후 다운로드 125% 증가
상태바
폭스바겐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 브이클릭 코로나19 사태 이후 다운로드 125% 증가
  • 박인철 기자 club1007@csnews.co.kr
  • 승인 2020.05.12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폭스바겐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의 비대면 자동차 금융 계약 모바일 앱인 브이클릭(V-click)이 코로나19 사태 이후 언택트(Untact) 트렌드가 확산하면서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폭스바겐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3~4월 브이클릭의 총 다운로드 건수가 코로나19 본격 유행 전인 2월 대비 125%가 증가했다고 밝혔다. 또한 지난 3~4월 브이클릭 앱을 통한 비대면 계약 건수도 2월 대비 124% 증가했으며 구매 후 각종 사후관리를 앱을 통해 처리하는 지속 사용 고객들의 수도 같은 기간 110% 증가했다.

지난 2018년 11월 런칭한 브이클릭은 견적 확인에서부터 구매 계약은 물론 사후관리까지 앱상에서 원스톱으로 처리할 수 있는 수입차 최초의 비대면 자동차 금융 계약 플랫폼이다. 특히 납입료 조회 등 구매 후 차량 관리 등을 편리하게 할 수 있어 폭스바겐, 아우디 및 두카티 구매고객들의 필수 앱으로 자리 잡고 있다.

폭스바겐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는 “브이클릭은 견적 확인에서 구매 계약까지 원스톱으로 해결할 수 있는 업계 최초의 비대면 서비스를 제공하는 모바일 앱으로, 복잡한 서류작업과 민감한 개인정보를 타인에게 넘겨야 하는 불편함에서 벗어날 수 있다는 장점도 갖추고 있다”라며 “코로나 19 사태 발생 이후 언택트 트렌드가 빠르게 확산되면서 브이클릭 사용 고객들이 빠르게 증가하고 있어 향후 고객 혜택과 편의성을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브이클릭을 이용하여 계약을 실행한 고객은 물론, 기존 자사 계약을 유지하고 있는 고객들도 브이클릭에 계약자 명의의 공인인증서 등록을 통해 납부내용, 상환 계획 등 계약 현황 및 각종 정보를 언제 어디서든 확인할 수 있다.

폭스바겐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는 브이클릭 고객만을 위한 차별화된 혜택 제공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더 나아가 브이클릭 앱을 견적 확인 및 차량 구매 단계에서 일시적으로 사용하는 앱이 아닌, 지속해서 차량 및 금융 자산 관리에 활용할 수 있는 명실상부한 자동차 금융 플랫폼 앱으로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박인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