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LGU+, '아이즈원' 오리지널 콘텐츠 단독 공개
상태바
LGU+, '아이즈원' 오리지널 콘텐츠 단독 공개
  • 박인철 기자 club1007@csnews.co.kr
  • 승인 2020.05.26 1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가 신규 오리지널 콘텐츠 <아이즈원의 잇힝(Eat-ing) 트립>을 27일 오후 5시 30분 U+아이돌Live를 통해 최초 공개한다.

<아이즈원의 잇힝(Eat-ing) 트립>은 아이즈원(IZ*ONE)이 강원도 속초로 떠나 힐링하는 모습을 담은 LG유플러스 자체 제작 콘텐츠다. U+아이돌Live 앱에서 팬들의 사전 투표로 정해진 미션을 아이즈원이 직접 수행하며 지역 맛집에서 ‘먹방’하고 여행하는 모습을 그렸다.

특히 아이즈원이 미션을 통해 팬들에게 제공할 선물을 획득하는 등 ‘팬의, 팬에 의한, 팬을 위한’ 양방향 소통 리얼리티인 점이 큰 특징이다. 방송 전 공개된 예고 영상에서 속초로 떠난 아이즈원의 흥 많고 상큼한 모습을 엿볼 수 있어 팬들의 기대감이 한층 고조되기도 했다.

<아이즈원의 잇힝(Eat-ing) 트립>은 27일 U+아이돌Live를 통해 단독 최초 공개되며, 앞으로 5주간 매주 수·금 오후 5시 30분에 방송된다. 본방송 직후 멀티캠으로 촬영된 비하인드 등 미공개 영상도 U+아이돌Liv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이즈원의 잇힝(Eat-ing) 트립>은 LG유플러스 고객뿐만 아니라 타사 고객도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U+아이돌Live 앱을 내려받아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 ‘UHD2’ 또는 ‘UHD3’ 셋톱박스를 이용하는 U+tv 고객은 IPTV용 ‘U+tv 아이돌Live’ 서비스로 TV에서 더 크고 생생하게 시청 가능하다.

LG유플러스 김민구 모바일서비스담당은 “청하, SF9, 몬스타엑스, 빅톤의 <아이로그U> 등 평소 무대에선 볼 수 없는 인기 아이돌의 색다른 모습을 담은 자체 제작 콘텐츠가 큰 호응을 얻어 <아이즈원의 잇힝(Eat-ing) 트립>을 추가 제작, 편성했다”며 “팬들이 원하는 콘텐츠 지속 발굴해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박인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