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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뚜기 '진비빔면' 출시 2개월 만에 2000만 개 판매 돌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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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뚜기 '진비빔면' 출시 2개월 만에 2000만 개 판매 돌파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20.06.02 10: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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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뚜기 '진비빔면'이 인기를 모으며 여름 비빔면 시장에도 변화가 감지되고 있다.

오뚜기는 지난 3월 23일 선보인 ‘진비빔면’이 출시 2개월 만에 2000만 개 판매를 돌파했다고 2일 밝혔다.

다른 오뚜기 히트 제품과 비교해도 판매 속도가 빠르다. 지난 2015년 출시해 라면 시장을 흔들었던 오뚜기 ‘진짬뽕’은 출시 50일 만에 1000만 개, 2018년 선보인 ‘쇠고기미역국라면’은 출시 60일 만에 1000만 개가 판매된 바 있다.
 
‘진비빔면’은 태양초의 매운맛에 사과와 타마린드 양념소스의 새콤하면서 시원한 맛을 특징으로 한다. 찰지고 쫄깃한 면발에 단백질과 식이섬유를 보강하고, 오뚜기 메밀비빔면(130g) 대비 중량을 20% 늘려 푸짐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타마린드'는 콩과에 속하는 열매로 주로 인도, 동남아 등 열대지방 음식에 새콤한 향미를 더하기 위해 사용된다.

오뚜기는 ‘진비빔면’만의 차별화 포인트로 ▲동남아시아에서 주로 사용되는 향신료인 타마린드를 적용한 비빔면의 시원한 맛 ▲한 개로는 부족한 비빔면의 양에 대한 소비자 의견을 반영한 푸짐한 양 ▲각종 요리에 만능스프로 사용되는 진라면의 맛있는 매운맛 노하우를 적용해 더 진한 양념맛과 중독성 있는 매운맛을 구현했다는 점을 강조한다.
 
오뚜기 관계자는 “진비빔면 초성퀴즈, 맛집 줄서기, 나도 백사부 등 푸짐한 경품을 내세운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에 많은 고객님들이 참여해주셨다”며 “6월에도 진비빔면과 연계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펼쳐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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