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에이프릴스톤, 탁상용 선풍기 ‘세이브더칠드런에디션’ 출시...매출 일부 저소득 아동 지원
상태바
에이프릴스톤, 탁상용 선풍기 ‘세이브더칠드런에디션’ 출시...매출 일부 저소득 아동 지원
  • 유성용 기자 sy@csnews.co.kr
  • 승인 2020.06.04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네트웍스(대표 최신원·박상규)의 정보통신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에이프릴스톤’이 스마트폰 무선충전 패드와 휴대용 선풍기가 결합된 형태의 탁상용 선풍기(AP201)의 세이브더칠드런 에디션을 출시했다.

‘에이프릴스톤 착한 선풍기’는 편리한 기능과 감성적 디자인을 갖춘 무선충전 탁상용 선풍기와 함께, 올해로 창립 101주년을 맞이한 국제 구호개발 NGO 세이브더칠드런의 기념 스티커와 휴대폰 스트랩을 담아 포장했다.

판매 대수당 1000원을 세이브더칠드런에 전달하게 되며, 이는 국내 저소득 조부모가정 아동들의 교육을 위한 IT 기기 구매 및 교육지원 용도로 사용될 예정이다.

에이프릴스톤은 지난해 말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한정판 2000개를 제작해 고객의 호응 속에 완판, 최근 세이브더칠드런에 2000만 원의 기부금을 전달했다.

SK네트웍스는 이번 에이프릴스톤 착한 선풍기를 통해 고객과 함께하는 기부를 이어가고, 나아가 제품과 서비스를 통해 사회적 가치를 더할 수 있는 방안을 지속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에이프릴스톤 관계자는 “스마트폰을 무선으로 충전할 수 있는 본체와 휴대가 가능한 탈착형 선풍기로 구성돼 고객들의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에 잘 어울리는 제품이라고 생각한다”며 “고객들이 여름을 맞아 착한 선풍기를 구매해 선물한다면 ‘착한 소비’, ‘착한 유통’ 확산에 큰 힘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유성용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