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옥션 운영사 이베이코리아는 올 3~5월간 1인당 1회 평균 소비액을 분석한 결과 작년 동기 대비 10% 늘었다고 22일 밝혔다.
품목별로는 취미 용품이 15%, 인테리어 10%, 패션 8%, 가전 4% 등의 순이었다.
특히 백화점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주로 사던 수입명품 판매량은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36% 늘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나수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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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마켓‧옥션 운영사 이베이코리아는 올 3~5월간 1인당 1회 평균 소비액을 분석한 결과 작년 동기 대비 10% 늘었다고 22일 밝혔다.
품목별로는 취미 용품이 15%, 인테리어 10%, 패션 8%, 가전 4% 등의 순이었다.
특히 백화점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주로 사던 수입명품 판매량은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36% 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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