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SSG닷컴, 상반기 베스트 상품 모은 '먼데이 문 어워즈' 진행
상태바
SSG닷컴, 상반기 베스트 상품 모은 '먼데이 문 어워즈' 진행
  • 김지우 기자 ziujour@csnews.co.kr
  • 승인 2020.06.22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SG닷컴이 오는 22일부터 28일까지 일주일 간 상반기 베스트 상품을 모아 ‘먼데이 문 어워즈(MONDAY MOON AWARDS)’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랑콤, 설화수, 싸이닉 등 베스트 브랜드를 선정해 해당 상품 구매 시 20% 적립이 가능한 쿠폰을 선착순 5만 명에게 지급한다.

첫 구매 고객은 인기 상품을 1천 원에 구매할 수 있다. 유세린 나이트크림, 스와니코코 쿠션 등 매일 상품이 변경되며 일별 선착순 200명씩 총 1400명에게 무료배송 및 파격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베스트 리뷰 아이템 7% 할인 쿠폰도 선착순 7만 명에게 발급한다. 구매고객이 평가한 점수가 5점 만점 중 4.8점 이상이면서 리뷰가 30개 이상 작성된 상품을 선정해 할인가에 판매한다.

지난 2월 이후 ‘먼데이 문’ 매출은 매달 10% 이상 늘었다. 사람을 만나지 않는 비대면, 언택트 소비문화가 확산되며 화장품 온라인 구매가 증가한 것으로 보인다.

지난 2월 10일부터 이달 20일까지 전년 동기간 매출을 비교한 결과 스킨, 로션, 수분크림 등 기초 및 스킨케어가 55.2% 늘며 신장세가 가장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장시간 마스크 착용에 수분 공급 상품을 찾는 고객이 많은 것으로 집계됐다.

메이크업 상품 중에서는 아이라인, 아이섀도우, 마스카라 등 눈 관련 상품 매출이 280.3% 대폭 늘었다. 립스틱, 틴트 등 입술 관련 상품도 46.4% 늘었지만 상대적으로 증가폭이 크지 않았다. 마스크 아래 가려지는 입술 대신 드러나는 아이메이크업 상품이 인기를 끈 것으로 나타났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지우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