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코로나19로 손 안 대고 바르는 '화장품' 주목
상태바
코로나19로 손 안 대고 바르는 '화장품' 주목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20.06.22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로 비대면 소비문화가 자리 잡으며 뷰티 시장에서도 손과 피부의 접촉을 줄여 간단하고 편리한 뷰티 제품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자외선 차단제는 일정한 시간 간격을 두고 수시로 바르는 것이 중요하다. 뉴스킨 코리아의 ‘선라이트 모이스처 선쿠션 SPF50+ PA++++’는 내장된 퍼프로 휴대하며 여러 번 덧바르기에 적합한 제품이다.

뉴스킨 코리아에 따르면 핑크빛 미네랄 파우더인 칼라민이 함유돼 있어 피부 진정 효과는 물론 자연스러운 톤업 효과로 화사하면서도 자연스럽게 피부톤을 보정해준다. 100% 무기자차 주성분으로 가볍게 발리며 시원하고 촉촉한 텍스처가 일시적으로 피부 온도를 감소 시켜 쿨링 효과를 느낄 수 있다.

▲뉴스킨 코리아의 NaPCA 플러스 모이스처 미스트(왼쪽)와 선라이트 모이스처 선쿠션 SPF50+ PA++++
▲뉴스킨 코리아의 NaPCA 플러스 모이스처 미스트(왼쪽)와 선라이트 모이스처 선쿠션 SPF50+ PA++++

오휘의 ‘얼티밋 커버 스틱 파운데이션’은 휴대가 간편한 스틱 타입의 파운데이션에 브러시가 내장된 제품이다. 고밀도의 소프트 포뮬러가 피부에 촘촘하게 밀착돼 매끈한 피부 결을 완성할 수 있다. 

손에 제품을 묻히지 않고 할 수 있는 스킨케어 제품으로는 딥티크의 ‘인퓨즈드 페이스 세럼’이 있다. 이 제품은 현대적 냉침법으로 추출한 재스민꽃 고유 성분을 호호바 왁스에 담아낸 신개념 스틱 타입의 세럼이다. 

뉴스킨 코리아의 ‘NaPCA 플러스 모이스처 미스트’는 스프레이 타입의 대용량 미스트로 건조함이 느껴질 때 간편하게 사용해 수분을 보충할 수 있다. 피부뿐만 아니라 바디와 모발에도 사용 가능한 멀티 제품이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