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청호나이스, '대한민국 신기술 혁신상' 20년 연속 수상
상태바
청호나이스, '대한민국 신기술 혁신상' 20년 연속 수상
  • 김민희 기자 kmh@csnews.co.kr
  • 승인 2020.06.22 1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호나이스가 한국표준협회에서 주관하는 2020 대한민국 혁신대상에서 20년 연속 '대한민국 신기술 혁신상'을 수상했다고 22일 밝혔다.

대한민국 혁신대상은 우리 기술로 개발된 신기술 및 혁신을 통해 새롭거나 개선을 이룬 제품, 서비스를 선정·시상하여 수상기업이 이룬 혁신가치와 우수성을 널리 알리기 위해 제정된 상이다.

그 중 '대한민국 신기술 혁신상'은 2000년 '새천년 으뜸상'으로 제정되었다가 2002년부터는 '대한민국 신기술 으뜸상', 그리고 2013년부터는 '대한민국 신기술 혁신상'으로 명칭이 바뀌어 운영되고 있다.

▲청호나이스 신문균 상무이사(왼쪽)와 한국표준협회 이상진 회장(오른쪽)
▲청호나이스 신문균 상무이사(왼쪽)와 한국표준협회 이상진 회장(오른쪽)

청호나이스가 20년 연속 수상의 위업을 달성하게 된 제품은 3월 출시한 '청호 휴대용 공기청정기 올웨이즈'다.

해당 제품은 △ 오염도 감지 나쁜공기 실시간 자동알림 △ 빠르고 강력한 양방향 흡입 듀얼필터 △ 생수병 보다 가벼운 무게(460g) △ 최대 20시간까지 사용 가능한 고용량 충전배터리 △ 나뭇잎 부딪치는 소리(19~20dB)보다 조용한 저소음 취침모드 등의 특징이 있다.

청호나이스 환경기술연구소 신문균 상무이사는 "청호나이스가 최고 권위의 대한민국 신기술 혁신상에서 20년 연속 수상이라는 위업을 달성해 무척 기쁘게 생각한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민희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