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쿠팡, '힘내요 대한민국' 2차 기획전 진행…대구 지역 업체 지원
상태바
쿠팡, '힘내요 대한민국' 2차 기획전 진행…대구 지역 업체 지원
  • 김지우 기자 ziujour@csnews.co.kr
  • 승인 2020.06.22 1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쿠팡이 최근 경기 위축으로 어려움을 겪는 대구 지역 업체를 돕기 위해 '힘내요 대한민국‘ 2차 기획전을 올해 연말까지 대구시와 협력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1차 기획전보다 더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고 할인 혜택도 더했다. 믹스앤매치 에이프릴 리플 누비이불 패드세트, 부케가르니 나드 샴푸 1L + 트리트먼트 1L 선물세트, 맘으로 바삭 김말이 튀김(냉동) 등 대구 지역 기업들의 인기 상품을 최대 64%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 새벽, 당일배송 등 로켓배송을 통해 상품을 빠르게 받아볼 수 있다. 전국으로 확대되는 쿠팡의 물류네트워크가 지역의 소상공인에게 더 큰 비즈니스 기회를 확대하고 있다는 분석이다.

쿠팡은 ‘힘내요 대한민국’을 통해 지역 상생을 위해 지역 업체의 상품을 매입하고, 매출 증대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메인 광고면을 포함한 마케팅도 지원한다. 즉시 할인 혜택은 대구시의 지원으로 제공된다.

지난 4월 '힘내요 대한민국' 1차 기획전에 참여한 대구 지역 업체의 매출은 전년 동기간 대비 평균 112% 늘었다. 특히 의자, 책상 등 가구를 판매하는 ‘문스터닷컴’의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6,7% 성장해 기획전에 참가한 대구 업체 가운데 가장 높은 성장률을 기록한 바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지우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