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G마켓‧옥션, 비대면 도서 추천 ‘맘 편한 참고서 쇼핑’ 기획전 진행
상태바
G마켓‧옥션, 비대면 도서 추천 ‘맘 편한 참고서 쇼핑’ 기획전 진행
  • 김지우 기자 ziujour@csnews.co.kr
  • 승인 2020.06.24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옥션이 초중고 2학기 개학을 앞두고 참고서 및 학습지를 할인 판매하는 상설기획전 ‘맘 편한 참고서 쇼핑’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G마켓과 옥션은 언택트 소비문화를 반영해 도서 추천 상설 코너인 ‘맘 편한 쇼핑’을 론칭했다. 집에서도 마음 편하게 책을 구입할 수 있도록 도서 별 테마를 설정해 인기 책을 추천한다.

초등 대표 참고서에는 ▲우등생해법 세트 ▲초등완자 ▲2020 EBS 초등 만점왕 ▲동아전과 등이 있다. 학습지로는 ▲소마셈 ▲킨더팩토세트 ▲기탄수학 ▲메가 계산력 등이다. 

참고서와 함께 보면 좋은 초등 교과 연계 도서도 소개한다. 아이들의 교과 공부에 대한 흥미를 유발시키고, 보다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더불어 e학습터, EBS 온라인클래스, 학교온, 에듀에이블 등 온라인 학습에 도움이 되는 사이트로의 연결 서비스도 제공한다.

이외에도 중등, 고등, 예비 초등까지 교과 과정에 따라 참고서와 학습지 베스트셀러를 만나볼 수 있다.

또 행사 상품을 4대 카드사(KB국민‧우리‧하나‧BC카드)를 이용해 결제할 경우 ‘카드사 15% 즉시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7000원 이상 결제할 경우, 매일 최대 10만 원까지 할인 가능하다. 우등생해법, 초등완자, 동아전과, EBS만점왕, 소마셈, 기탄수학 등 일부 상품을 대상으로 할인된다.

자세한 내용은 G마켓과 옥션에서 ‘맘 편한 참고서’ 혹은 ‘맘 편한 참고서쇼핑’을 검색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베이코리아 도서사업팀 김봉준 매니저는 “코로나19로 온라인을 통한 비대면 쇼핑이 도서 시장에도 크게 확대되고 있다” 며 “온라인 수업으로 인해 집에서의 학습이 보다 중요해진 만큼, 이번 행사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편하게 책을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지우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