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용산구에 거주하는 김 모(여)씨는 유명 소셜커머스에서 주문한 초당옥수수를 받아보곤 기가 막혔다. 옥수수의 절반 가까이 알이 차 있지 않고 말라 비틀어져 있었기 때문. 제품하자를 이유로 업체에 환불을 요청했지만 “전체적으로 알이 차지 않을 수 있으며, 문제가 없다”며 거절했다고.
김 씨는 “광고사진과 완벽하게 같을 순 없지만 이건 너무 심하지 않느냐”며 “하자인 제품을 보내놓고 그럴 수 도 있다며 방관하는 무책임한 행태에 화가 난다”고 지적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나수완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